에듀윌 Logo
2016-02-29 17:16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학위수여식 참석한 수강생들의 성공 경험담 공개
  • “사회복지사, 보육교사로의 첫걸음 이제 시작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9일 -- 교육부가 주최하고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2016년 학점은행제·독학학위제 학위수여식’이 지난 24일 오전 11시부터 The-K서울호텔(구 서울교육문화회관)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이번 학위 수여식에는 3만660명의 학점은행제 학사 및 전문학사와 1,057명의 독학학위제 학사 등 총 3만 1,717명이 교육부 장관 명의의 학위를 수여 받았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과정을 수강한 수강생들도 이날 학위 수여식에 참석해 학위를 수여 받고 기쁨을 함께 나눴다.

사회복지학사를 수여 받은 최주현 씨는 “노인요양원에 취업해 근무를 하면서 사회복지사가 되어 어르신들을 위해 일해보고 싶은 마음에 학점은행제를 통해 사회복지 2급 자격증과 학위 취득을 준비하게 되었는데 이렇게 학위를 수여 받게 되니 감회가 새롭다”며 “적지 않은 나이에 학위를 취득하게 되었지만 사회복지사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학점은행제를 통해 사회복지학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진로에 대한 확신을 갖고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도움주신 에듀윌 선생님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는 말도 잊지 않았다.

임신 중에도 보육교사가 되기 위해 뜨거운 학구열을 멈추지 않았던 이화영 씨도 “공부할 땐 언제 끝나나 했는데 이렇게 학위를 받게 되니 이루 말할 수 없이 큰 성취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임신 중에 온라인으로 학점은행제 과정을 학습하면서 태교가 따로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아이들에 대한 내용을 많이 배울 수 있어 좋았고, 앞으로 보육교사로서 아이들을 사랑으로 보듬을 수 있는 어린이집 교사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아이들을 좋아해 보육교사의 꿈을 갖게 되었다는 김호비 씨 역시 “아동학을 전공하면서 보육교사 자격증까지 취득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고, 꿈이 있다면 포기하지 말고 그 꿈을 위해 최선을 대해 노력하다 보면 어느 순간 그 꿈에 한 걸음 더 다가가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한편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경영학 전문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대표 양형남, studywill.net)은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준비를 돕기 위한 ‘학습상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 무료 ‘학습상담’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이름과 연락처, 상담 받고 싶은 내용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접수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Email 보내기
에듀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Email 보내기

2016년 학점은행제·독학학위제 학위수여식이 지난 24일 오전 11시부터 The-K서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사진제공: 에듀윌)
2016년 학점은행제·독학학위제 학위수여식이 지난 24일 오전 11시부터 The-K서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사진제공: 에듀윌)
300x202
480x324
700x472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이러닝  훈련/평생교육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