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01 09:25
큐라이트, 긴급 차량용 경고등 페루로 수출
  • 큐라이트 긴급 차량용 경고등QLV-1250이 페루로 수출되는 쌍용차 렉스턴에 장착돼 페루의 치안을 맡는다
김해--(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1일 -- 큐라이트 긴급 차량용 경고등(제품명 QLV-1250)이 페루로 수출되는 쌍용차 렉스턴에 장착되어 페루의 치안을 맡는다.

신호전달기기 전문업체 ㈜큐라이트(대표 최헌길)가 코트라(KOTRA)와 대우인터내셔널이 페루 내무부와 체결한 정부 간 수출계약(G2G)에 따라 공급되는 수출용 차량 개발에 특장차 전문기업인 신정개발특장과 공동으로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공급되는 차량은 스마트 순찰차 2천108대(약 9천만달러 규모)로 경찰물량 단일 수출 건으로는 최대 규모이다.

이번 수출용 차량에 장착될 긴급 차량용 경고등(QLV-1250)은 슬림 사이즈의 공기 역학적 외형 구조로 고속 운행 차량의 공기 저항을 최소화하였으며, 기계적 강도와 열에 대한 내구성이 강한 제품이다. 또한 무색 투명의 폴리카보네이트(PC) 재질의 외부렌즈와 내부렌즈를 사용하여 명료한 색상 신호 구현이 가능하며, 특히 LED 모듈은 효율 높은 방열 구조로 제품 내부에서 발생하는 열이 자연스럽게 외부로 방출되도록 설계되었다.

한편 ㈜큐라이트는 1986년 설립되어 다양한 시청각 신호전달기기(경고등, 방폭형 경고등, 선박 중부하용 경고등, 긴급 차량용 경고등, 타워램프, 전자 시그널 혼 등)를 생산하는 전문업체로 국내 최초로 LED 광원제품을 개발하였고, 외국 수입품에 의존하던 특수형(방폭형, 통신기반형) 제품을 국산화하여 산업자립도 향상에 기여해 왔다.

작년 하반기 다종의 배전반용 LED조명등, 공작기계용 LED작업등 출시에 이어 올 상반기에는 발광부를 갖는 혼, 다기능 모듈형 타워램프, MP3 기능을 보유한 다채널 제품 등의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큐라이트 소개
큐라이트는 1986년 창업 이래, 공장 자동화와 안전 관리에 필요한 여러 종류의 신호전달기기를 생산하고 있다. 1993년 LED 광원 제품 개발에 이어 반도체 제조장비, 자동차 산업, 무인 자동화 설비, 제철/ 제강 산업, 조선공업, 해양플랜트, 석유 화학용 제품을 다양하게 개발하면서 현재 그 종류가 400여 종에 이르고 있다. 최근에는 통신 제어용 다기능 타워램프와 MP3 기능을 보유한 다채널 전자 시그널 혼을 개발함으로써 신호전달기기의 복합 솔루션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 언론 연락처
  • 큐라이트
    전산홍보팀
    임동수 대리
    070-4172-0016
    Email 보내기
큐라이트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큐라이트
전산홍보팀
임동수 대리
070-4172-0016
Email 보내기

큐라이트 긴급 차량용 경고등QLV-1250이 페루로 수출되는 쌍용차 렉스턴에 장착돼 페루의 치안을 맡는다 (사진제공: 큐라이트)
큐라이트 긴급 차량용 경고등QLV-1250이 페루로 수출되는 쌍용차 렉스턴에 장착돼 페루의 치안을 맡는다
(사진제공: 큐라이트)
300x194
480x311
540x35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자동차  부품/정비  신상품  부산/울산/경남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