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신한은행, ‘베트남 Sunny Bank’ 흥행몰이 출시 후 2개월 만에 회원가입 1만명 돌파

2016-03-01 10:08 | 신한은행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1일 -- 신한은행이 글로벌 모바일 전문은행 ‘베트남 Sunny Bank(써니뱅크)’의 회원 가입자 수가 지난 12월 출시 이후 2개월만에 1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베트남 Sunny Bank는 신용카드, 대출 등 모바일 금융서비스(Fintech)와 현지인들이 관심을 가지는 다양한 한류, 패션, 문화 등 양질의 콘텐츠(Contents)를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핀텐츠(Fintents) 사업모델로 별도의 현지 광고 및 홍보 없이 SNS를 통해 젊은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면서 출시 초기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게 되었다.

신한은행은 초기 흥행에 힘입어 향후에는 기존 서비스와 더불어 ‘Sunny MyCar Speedup 서비스’ 및 현지 가맹점 DB업체와 제휴한 ‘Sunny가맹점 플랫폼 서비스’, 써니클럽 컨텐츠를 활용한 ‘Sunny Edu 서비스’ 등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 확대를 계획 중이다.

또한 베트남에 진출한 신한금융투자, 신한생명 등과 협업을 통해 비대면 시너지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플랫폼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베트남Sunny Bank가입고객의 90% 가량이 20~30대의 젋은층으로 입소문을 통해 하루 가입자 수가 1천명을 넘기기도 했다며 금융 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 콘텐츠 제공으로 초기 돌풍을 일으키며 신한은행 아시아 핀테크 구축 전략의 성공모델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출처: 신한은행

신한은행
홍보부
02-2151-330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