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Logo
2016-03-01 10:08
신한은행, ‘베트남 Sunny Bank’ 흥행몰이 출시 후 2개월 만에 회원가입 1만명 돌파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1일 -- 신한은행이 글로벌 모바일 전문은행 ‘베트남 Sunny Bank(써니뱅크)’의 회원 가입자 수가 지난 12월 출시 이후 2개월만에 1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베트남 Sunny Bank는 신용카드, 대출 등 모바일 금융서비스(Fintech)와 현지인들이 관심을 가지는 다양한 한류, 패션, 문화 등 양질의 콘텐츠(Contents)를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핀텐츠(Fintents) 사업모델로 별도의 현지 광고 및 홍보 없이 SNS를 통해 젊은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면서 출시 초기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게 되었다.

신한은행은 초기 흥행에 힘입어 향후에는 기존 서비스와 더불어 ‘Sunny MyCar Speedup 서비스’ 및 현지 가맹점 DB업체와 제휴한 ‘Sunny가맹점 플랫폼 서비스’, 써니클럽 컨텐츠를 활용한 ‘Sunny Edu 서비스’ 등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 확대를 계획 중이다.

또한 베트남에 진출한 신한금융투자, 신한생명 등과 협업을 통해 비대면 시너지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플랫폼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베트남Sunny Bank가입고객의 90% 가량이 20~30대의 젋은층으로 입소문을 통해 하루 가입자 수가 1천명을 넘기기도 했다며 금융 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 콘텐츠 제공으로 초기 돌풍을 일으키며 신한은행 아시아 핀테크 구축 전략의 성공모델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신한은행
    홍보부
    02-2151-3305
신한은행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신한은행
홍보부
02-2151-3305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은행  실적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