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02 09:40
컬럼비아, 2016 ‘TESTED TOUGH’ 브랜드 캠페인 공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2일 --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2016 ‘테스티드 터프(TESTED TOUGH)’ 브랜드 캠페인 TV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이번 상반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시동을 건다.

특히 올해로 93세를 맞이한 거트보일(Gert Boyle) 회장이 직접 등장하는 컨셉과 특유의 위트있는 스토리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시리즈로 이어질 예정이다. 컬럼비아의 글로벌 캠페인인 ‘테스티드 터프’는 지난해 하반기 국내에 TV 광고를 통해 첫 선을 보인바 있다.

영상은 미국 오레곤 코스트의 한 바위 섬 위에 모여있는 컬럼비아 직원들의 모습에서 시작한다. 오레곤 주는 컬럼비아가 탄생한 포틀랜드가 위치한 지역이다. 강풍이 몰아치는 날씨에 제품 테스트를 위한 워크샵을 진행하던 중 갑자기 나타난 드론이 떨어뜨린 상자 하나를 받고 기대감에 가득 찬다. 하지만 상자에서는 ‘테스트는 계속된다’는 컬럼비아 창업주 ‘거트보일’ 회장의 지령이 적힌 메모가 나와 웃음을 자아낸다.

컬럼비아가 1980년대부터 미국에서 진행해온 ‘테스티드 터프’ 캠페인은 거트 보일 회장이 직접 출연해 거친 자연 환경에서 제품을 테스트하는 에피소드들을 그리며 매회 컬럼비아만의 개성 있고 유머러스한 감성을 전달해왔다.

컬럼비아 마케팅을 총괄하는 남수연 이사는 “테스티드 터프 캠페인은 고객의 완벽한 아웃도어를 위해 테스트를 즐기겠다는 컬럼비아의 철학과 제품에 완벽을 기한다는 약속을 담고 있다”며, “이를 통해 1938년부터 이어진 컬럼비아의 정통성과 브랜드 DNA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컬럼비아는 올 상반기에 해당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TV 광고와 더불어 온, 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또한 3월 7일부터는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컬럼비아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 언론 연락처
  • 컬럼비아 홍보대행
    KPR
    이진영
    02-3406-2249
    Email 보내기
컬럼비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KPR
이진영
02-3406-2249
Email 보내기

S16 테스티드 터프 캠페인 광고 영상 화면 (사진제공: 컬럼비아)
S16 테스티드 터프 캠페인 광고 영상 화면
(사진제공: 컬럼비아)
133x300
213x480
1489x3354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레저  아웃도어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