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코리아 Logo
2016-03-02 10:00
바이엘,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클라리틴 신규 광고 공개
  • 알레르기 비염엔 ‘효과 빠르고 졸음 부담적은’ 클라리틴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2일 -- 재채기, 가려움, 코막힘, 봄을 시샘하는 꽃샘추위와 건조한 날씨 때문에 만성 알레르기 비염환자들의 걱정이 크게 늘어나는 시기다. 바이엘 컨슈머헬스는 알레르기 비염이 기승하는 환절기의 시작에 맞춰 알레르기 비염치료제인 클라리틴®의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효과가 빠르고 졸음부담이 적은 알레르기 비염치료제 클라리틴의 이번 신규 광고는 일상생활에서 알레르기성 비염환자들이 겪는 고충을 사실적으로 묘사하며,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고 오래 지속되면서도 졸음 부담은 적은 클라리틴의 장점을 강조했다.

제2세대 항히스타민제인 클라리틴은 세계판매 1위 브랜드(일반의약품부문, 56개국대상, 2013년 기준) 로서 계절성 알레르기 환자를 대상으로 한 임상연구에서 평균 27.1분만에 증상을 완화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뿐만 아니라 하루 한 알 복용으로 24시간 효과가 지속된다. 또한 이 제품은 약으로 유발될 수 있는 졸음 등 중추신경계의 영향이 적은 것으로 알려져 특히 나른해지는 봄철에 알레르기로 고생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부담을 줄여서 복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실제로 클라리틴은 비행을 앞둔 미국 항공기 조종사가 복용 가능한 알레르기/감기 의약품 중 하나이다.

바이엘 컨슈머헬스 정혜선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광고는 알레르기 비염환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고충과 알레르기 비염치료제 클라리틴의 효능을 강조했다”며 “일반 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 할 수 있는 클라리틴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부담을 줄이고 알레르기 비염을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바이엘코리아 홍보대행
    (주)신시아
    송승연 대리
    02-743-2794
    Email 보내기
바이엘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바이엘코리아 홍보대행
(주)신시아
송승연 대리
02-743-2794
Email 보내기

바이엘이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클라리틴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제공: 바이엘코리아)
바이엘이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클라리틴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제공: 바이엘코리아)
300x188
480x300
2880x180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제약  미디어  광고/마케팅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