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02 10:45
수산INT, ‘이워커 시큐리티 V7M’ CC인증 획득
  • DLP 기능 대폭 강화해 내부 정보 유출 원천 차단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2일 -- 수산INT(대표 이승석, 구 플러스기술)가 최근 이워커 시큐리티(eWalker security) V7M 제품의 CC 인증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CC(Common Criteria) 인증이란 컴퓨터 보안을 위한 국제 표준으로, IT 제품 또는 정보 시스템, 정보 보호 제품에 대해 IT보안인증사무국이 평가, 부여하는 제도다. 수산INT는 이미 대표 제품인 ‘이워커 시큐리티 V7’에 대해 지난해 4월 CC 인증을 획득한 바 있으며, 이번 V7M 제품의 추가 인증으로 기술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게 됐다.

이워커 시큐리티 V7M은 DLP(Data Loss Prevention, 정보 유출 방지) 기능을 강화한 보안 솔루션으로 내부 정책에 따라 네트워크 사이에서 전송되는 트래픽을 관리해 중요한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한다. 뿐만 아니라 △메일 필터링 △URL 필터링 △업로드 트래픽 제한 기능을 통합해 효율성도 한층 높였다. 이로써 유해 사이트 차단을 통한 내부 사용자를 보호하고 외부의 다양한 공격으로부터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이승석 수산INT 대표는 “이워커 시큐리티 V7M은 기존 이워커 V7에서 시장의 수요를반영해 DLP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 제품”라며, “향후에도 외부의 표준 평가 기관으로부터 기술력을 인정받는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해 국내 보안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수산INT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김철오 과장
    02-783-0630
    Email 보내기
수산INT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수산INT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김철오 과장
02-783-0630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보안  소프트웨어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