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02 13:00
낙원악기상가, 중고 악기 기부 CSR 캠페인 시작
  • 낙원악기상가 홈페이지 통해 중고악기 접수, 수리·조율 거쳐 지역 아동센터에 전달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과 업무협약 체결…악기나눔 캠페인 ‘올키즈기프트’ 사업 협력
    낙원악기상가 야외공연장 멋진하늘 공연수익금 기부…악기교육사업 수혜 어린이 공연 예정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2일 -- 낙원악기상가가 ‘중고 악기 기부 CSR’ 연간 캠페인을 시작한다.

7일(월)부터 개인이나 기업, 단체를 통해 중고 악기를 기부 받아 낙원악기상가에서 무상으로 수리와 조율을 실시, 이를 통해 새롭게 태어난 악기를 문화예술 소외계층의 악기 교육 사업에 지원하기로 했다.

이 캠페인은 중고 악기 기부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각 악기 업체 대표들로 낙원악기상가 번영회와 낙원악기상가 관리업체 등 낙원악기상가의 관계자들이 함께 뜻을 모았다. 이렇게 구성된 ‘우리들의 낙원상가’는 문화소외 아동청소년에게 음악교육을 제공하여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는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과 2일(수) 오늘 오전 낙원악기상가에서 MOU를 체결, 중고 악기 기부 CSR 캠페인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향후 기부되는 악기는 낙원악기상가 번영회에서 재능기부를 통해 무상으로 수리와 조율이 실시된다. 뿐만 아니라 낙원악기상가 4층 야외 공연장인 ‘멋진하늘’의 연간 공연 수익금도 악기 구입에 활용한다.

기부된 악기들은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의 중고악기 나눔 사업인 ‘올키즈기프트(Allkidsgift)’를 통해 각 지역의 사회복지시설에 전달, 문화소외계층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악기교 육에 사용된다.

하반기에는 기부된 악기를 통해 실력을 갈고 닦은 학생들이 연주 실력을 맘껏 뽐낼 수 있는 공연도 계획 중이다. 일반 관객들과 악기 기부자, 수리와 조율을 담당한 상가번영회 관계자 등을 초청하여 특별한 연주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중고 악기 기부 신청은 낙원악기상가 홈페이지와 블로그, 함께걷는아이들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악기는 재단으로 방문 또는 택배를 통해 보내면 된다.

한편 낙원악기상가의 사회공헌 활동은 낙원악기상가의 2016년 ‘반려악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악기를 평생의 친구이자 취미로 만들어보고자 기획됐다. 중고 악기 기부 CSR 활동을 비롯하여 직장인 무료 악기강습, 시니어 대상 축하연주 강습 등 다양한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는 악기를배우고 싶어도 경제적인 제약으로 꿈으로만 그쳐야 했던 아이들에게 악기를 통해 희망과 꿈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MOU를 통해 지속적인 악기기부와 소외계층의 악기교육 사업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낙원상가 개요
낙원악기상가는 대중음악은 물론이고 클래식 악기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이다. 세계 최대의 규모로 300여 개 업체가 영업 중이며 1층부터 5층까지 총 300여 개 악기 매장이 입점해 있다. 4층에는 합주실, 녹음실, 야외 무대인 멋진하늘 공연장도 갖추고 있으며 3월부터 매주 다양한 공연을 할 계획이다.
  • 언론 연락처
  • 낙원악기상가 홍보대행
    (주)신시아
    강민혜 과장
    02-743-2794
    Email 보내기

    중고 악기 기부 신청 문의
    02-522-7935
낙원상가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낙원악기상가 홍보대행
(주)신시아
강민혜 과장
02-743-2794
Email 보내기

중고 악기 기부 신청 문의
02-522-7935

2일 오전 낙원악기상가에서 낙원악기상가 번영회 박주일 총무, 정병석 부회장, 유강호 회장과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 유원선 사무국장, 김나희 간사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 왼쪽부터) (사진제공: 낙원상가)
2일 오전 낙원악기상가에서 낙원악기상가 번영회 박주일 총무, 정병석 부회장, 유강호 회장과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 유원선 사무국장, 김나희 간사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 왼쪽부터)
(사진제공: 낙원상가)
300x200
480x320
5000x333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음악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