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더페이지미디어, 브랜드 체험단 T.O.P 서포터즈 11기 모집

공연뿐만 아니라 여행 지원까지 혜택 늘려

2016-03-02 15:30 | 더페이지미디어
  • 광고홍보대행사 더페이지미디어가 T.O.P 서포터즈 11기를 모집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2일 -- 업계 최초로 ‘서포터즈’ 시스템을 도입한 광고홍보대행사 ㈜더페이지미디어(대표 맹윤수)가 T.O.P 서포터즈 11기를 모집한다.

더페이지미디어는 2011년부터 T.O.P 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후 많은 기업에서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등 마케팅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더페이지미디어는 고객의 직접적인 경험을 유도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툴 가운데 하나인 디지털사이니지를 광고매체로써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현재 커핀그루나루, 주커피, 와플반트 등 F&B브랜드와 연계해 공연, 뮤지컬, 전시 등 문화산업뿐만 아니라 SNS 등 종합광고대행사로 다양한 기업 광고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T.O.P 서포터즈 11기는 총 50명이 선발된다. 모집기간은 16일까지며 지원 자격으로는 ▲개인블로그를 운영하거나 블로그를 취미로 하는 사람 ▲SNS활동(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활발하게 하는 사람 ▲22일에 열리는 발대식에 참석이 가능한 사람이다.

합격자는 18일에 발표되며 22일부터 9월 30일까지 6개월간 활동한다. 활동 내용은 더페이지미디어의 브랜드를 체험하고 개인블로그 또는 SNS 채널을 통해 온라인 홍보 브랜드 온라인 이벤트 및 프로모션 참여 등이다.

최종 활동 우수자에게는 제주에어텔 숙박권(1명) 등이 주어지며 매월 우수자로 선정될 경우 백화점 상품권 5명을 수여한다. 특히 활동자 전원에게는 매월 문화 공연 관람권과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지원 방법은 더페이지미디어 공식 블로그를 방문한 다음 모집게시글에 비밀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출처: 더페이지미디어

더페이지미디어
박초아
070-8937-6403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