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 Logo
2016-03-03 09:00
투자형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인크, 크라우드펀딩 기업설명회 ‘인크데이’ 개최
  • 발행(예정)기업 5개 업체 직접 기업 설명에 나서
    고객과의 접점 넓혀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에 대한 시장 이해도 높일 것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3일 -- 투자형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인크(www.yinc.kr, 대표 고훈)가 7일과 14일 각각 여의도 및 강남에서 크라우드펀딩 기업설명회 ‘인크데이’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사전 등록된 스타트업 업계 관계자 및 잠재투자자를 대상으로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제도와 발행(예정)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기업 설명에 나설 스타트업은 △수입차 보증·정비 서비스 업체 ㈜트라이월드홀딩스, △중국인 대상 의료관광 서비스 플랫폼 업체 ㈜어게인트웬티, △IoT 기반 스마트 교구 개발사 ㈜모션블루, △기업용 협업 서비스 개발사 ㈜퍼릭스, △모바일 홍보 전단지 앱서비스 개발사 ㈜시전소프트 등 5개 업체다.

고훈 인크 대표는 “이제 막 걸음마를 뗀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에 대한 인지도가 아직 낮기 때문에 잠재투자자와의 접점을 최대한 많이 만드는 것이 필요하다”며,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에 대한 건강한 문화가 잘 안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7일 여의도에서 개최되는 첫 번째 인크데이는 참여 신청이 모두 마감됐으며, 14일 강남에서 진행되는 두 번째 행사는 온오프믹스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2회 행사는 테헤란로에 위치한 스타트업얼라이언스에서 오후 7시부터 2시간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인크 소개
투자형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주)인크는 투자유치 및 초기모객이 필요한 초기 기업과 비상장 초기 기업에 투자를 원하는 일반 대중을 연결한다. 투자유치에 어려움을 겪었던 초기 기업들에게 성장의 기회를, 비상장 주식 투자의 기회가 닫혀있던 일반 대중에게 새로운 투자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벤처 생태계 구축 및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 언론 연락처
  • (주)인크
    커뮤니케이션팀
    이가은 팀장
    02-6275-1023
    Email 보내기
인크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주)인크
커뮤니케이션팀
이가은 팀장
02-6275-1023
Email 보내기

인크데이 포스터 (사진제공: 인크)
인크데이 포스터
(사진제공: 인크)
300x278
480x444
1000x925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경제  중소기업/창업  금융  자산관리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