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03 11:24
리맵, 부동산 관심사 기반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출시
수원--(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3일 -- 부동산 관심사 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리맵은 은평스카이뷰자이를 시작으로 베타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리맵은 직접 발품을 팔지 않아도 사업 예정지의 입지조건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개발예정지, 학군, 교통인프라 등을 지도상에 보여주는 기능이 핵심이다. 이 밖에도 사업 예정지 주변의 아파트 거래 현황, 행정구역 인구, 산업 통계도 조회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근처 아파트의 시세 확인하고, 배후 수요를 예측할 수 있다.

리맵은 직방, 다방과 같이 부동산 중개 서비스가 대세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상황에서 리맵이 부동산 O2O 서비스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것이라고 밝혔다.

리맵 김정대 총괄팀장은 “서비스 초기에는 입지조건, 주변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최근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는 개방형 지인 기반에서 폐쇄형 관심사 기반의 서비스로 진화하고 있는데 미래의 집이라는 관심사를 매개로 폐쇄형 커뮤니티를 형성해 국내 최고의 부동산 소셜네트워크로 발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리맵
    김정대
    1644-7431
리맵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리맵
김정대
1644-7431

은평스카이뷰자이 아파트 입지 조건 서비스을 시작으로 부동산 관심사 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리맵이 공개되고 베타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제공: 리맵)
은평스카이뷰자이 아파트 입지 조건 서비스을 시작으로 부동산 관심사 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리맵이 공개되고 베타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제공: 리맵)
300x144
480x230
800x383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