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Logo
2016-03-03 13:20
오뚜기, 세계의 카레 ‘3분 인도카레 마크니’ ‘3분 태국카레소스 그린’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3일 -- ㈜오뚜기(대표이사:이강훈)가 점점 다양해지는 대중의 카레 입맛에 맞춰 세계의 카레로 꼽히는 인도와 태국 스타일의 새로운 3분 카레를 출시했다.

신제품 ‘3분 인도카레 마크니’는 버터와 크림, 토마토, 향신료가 어우러진 부드럽고 향긋한 풍미의 정통 인도식 카레다. ‘마크니’는 인도어로 ‘버터가 들어간’을 뜻하는 말로, 인도 카레는 쿠민, 코리안더, 강황 등의 분말향신료의 조합에 따라 수백가지의 레시피를 만들 수 있으며, 그 매력적인 맛에 영국을 시작으로 서구권에도 널리 퍼진 세계인의 카레이다.

오뚜기 ‘3분 태국카레소스 그린’은 녹색 고추, 레몬그라스, 갈랑갈 등 태국 향신료로 만든 그린커리페이스트와 코코넛크림이 어우러진 건더기를 듬뿍 넣은 정통 태국카레소스다.

태국에서는 수산물과 열대작물을 이용한 식품이 발달하여 태국의 카레는 우리나라의 찌개와 같이 국물이 많은 카레이며, 매콤하지만 코코넛크림으로 인해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두 종류의 3분 카레 모두 기존 레토르트 카레류와는 차별화된 카레 맛과 풍부한 건더기로 전문점 카레 그대로의 맛을 재현해 담았다. 밥뿐만 아니라 원하는 재료를 넣어 각종 요리에 응용할 수 있으며,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해 캠핑 등 야외에서도 즐기기 좋다.

㈜오뚜기 관계자는 “대한민국 간편식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고 할 수 있는 ‘오뚜기 3분 카레’에서 세계의 카레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기존 레토르트 카레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카레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풍부한 건더기로 전문점 수준의 카레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오뚜기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오뚜기
홍보실
강두위
02-2010-0716
Email 보내기

오뚜기가 점점 다양해지는 대중의 카레 입맛에 맞춰 세계의 카레로 꼽히는 인도와 태국 스타일의 새로운 3분 카레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오뚜기)
오뚜기가 점점 다양해지는 대중의 카레 입맛에 맞춰 세계의 카레로 꼽히는 인도와 태국 스타일의 새로운 3분 카레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오뚜기)
300x199
480x318
1020x675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