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오뚜기, 세계의 카레 ‘3분 인도카레 마크니’ ‘3분 태국카레소스 그린’ 출시

2016-03-03 13:20 | 오뚜기
  • 오뚜기가 점점 다양해지는 대중의 카레 입맛에 맞춰 세계의 카레로 꼽히는 인도와 태국 스타일의 새로운 3분 카레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3일 -- ㈜오뚜기(대표이사:이강훈)가 점점 다양해지는 대중의 카레 입맛에 맞춰 세계의 카레로 꼽히는 인도와 태국 스타일의 새로운 3분 카레를 출시했다.

신제품 ‘3분 인도카레 마크니’는 버터와 크림, 토마토, 향신료가 어우러진 부드럽고 향긋한 풍미의 정통 인도식 카레다. ‘마크니’는 인도어로 ‘버터가 들어간’을 뜻하는 말로, 인도 카레는 쿠민, 코리안더, 강황 등의 분말향신료의 조합에 따라 수백가지의 레시피를 만들 수 있으며, 그 매력적인 맛에 영국을 시작으로 서구권에도 널리 퍼진 세계인의 카레이다.

오뚜기 ‘3분 태국카레소스 그린’은 녹색 고추, 레몬그라스, 갈랑갈 등 태국 향신료로 만든 그린커리페이스트와 코코넛크림이 어우러진 건더기를 듬뿍 넣은 정통 태국카레소스다.

태국에서는 수산물과 열대작물을 이용한 식품이 발달하여 태국의 카레는 우리나라의 찌개와 같이 국물이 많은 카레이며, 매콤하지만 코코넛크림으로 인해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두 종류의 3분 카레 모두 기존 레토르트 카레류와는 차별화된 카레 맛과 풍부한 건더기로 전문점 카레 그대로의 맛을 재현해 담았다. 밥뿐만 아니라 원하는 재료를 넣어 각종 요리에 응용할 수 있으며,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해 캠핑 등 야외에서도 즐기기 좋다.

㈜오뚜기 관계자는 “대한민국 간편식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고 할 수 있는 ‘오뚜기 3분 카레’에서 세계의 카레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기존 레토르트 카레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카레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풍부한 건더기로 전문점 수준의 카레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출처: 오뚜기 (코스피: 007310)

오뚜기
홍보실
강두위
02-2010-0716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