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KB국민은행, ‘KB경조사알림 서비스’ 시행

2016-03-03 13:29 | KB국민은행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3일 --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www.kbstar.com)은 3일부터 KB스타뱅킹내에 생활밀착형 금융서비스인 ‘KB경조사알림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KB경조사알림 서비스’는 돌잔치, 결혼, 부고 등의 경조사를 SNS를 통해 쉽게 알릴 수 있는 신개념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다. KB스타뱅킹 가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청첩장, 부고장, 연하장 등 경조사 안내 템플릿을 활용해 사용자가 직접 일정, 장소, 메시지 등을 입력하고 카카오톡과 연계해 초대장도 발송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출시는 핀테크와 생활 속 금융이 결합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경조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주고 카카오톡을 통해 지인들에게 쉽게 알릴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초대장을 받은 상대방은 전화번호만으로 돈을 보낼 수 있는 ‘KB간편송금 서비스’를 이용해 축의금 등을 전달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 경조사뿐만 아니라 모임, D-Day 관리, 공과금 납부, 쇼핑 등으로 금융서비스 영역을 확대할 것”이며, “생활 속에 금융서비스가 구현될 수 있도록 고객중심 생활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출처: KB국민은행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KB국민은행
브랜드전략부
박경진 차장
02-2073-7163, 716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