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아트콜렉션 Logo
2016-03-03 18:26
인천미추홀도서관, ‘세계명화여행전’ 개최
  • 미추홀도서관에 세계의 명화 오다
    유쾌한 예술나들이, 미추홀 도서관으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3일 -- 따사로운 봄을 맞아 가족들과 동네 도서관으로 예술 나들이를 가보는건 어떨까?

인천에 있는 미추홀도서관에서 현재 ‘세계명화여행전’이라는 타이틀로 명화들이 전시되고 있다.

물론 원작이 아닌 정교한 복제명화로서 고흐, 모네, 밀레등 거장들의 작품이 전시중이며 요즘 각광받고 있는 트릭아트 포토존도 함께 마련되어 흥을 돋우고 있다.

이 전시는 명화복제전문 제작기업인 플러스아트콜렉션(대표 임영원)에서 국내유일의 특허기술인 복제기법으로 제작한 작품들로 이뤄지며 사진도 자유롭게 찍을수 있고 누구에게나 무료로 공개된다.

전시된 작품들을 보면 밀레의 ‘만종’을 비롯해서 모네의 ‘인상,해돋이’ 클림트의 ‘팜가든’등 우리에게 많이 알려지고 친숙한 명화들이 다수 포함되며 실제 원작사이즈와 같은 작품들도 포함되어 있어 전시의 질을 높이고 있다.

명화복제회사 관계자는 “국내에 가끔 세계적인 원화명화들이 전시되기는 하지만 대부분 알려지지 않은 작품들이라 자칫 지루할수 있지만 여기에 전시된 명화들은 복제품이라고는 하나 퀄리티가 높아 충분히 감상의 가치가 있다”고 말했다.

아이들은 물론 성인들에게도 명화를 접하는 즐거움을 줄 것으로 보이며 이 전시는 3월 16일까지 계속된다. 문의사항은 전시장 (032)440-6663으로 하면 된다.

플러스아트콜렉션 개요
아이엠티아트(IMTart)라는 명화상품전문제조 브랜드로 고흐, 르느와르,밀레등의 명작들을 정식라이센스와 특허기술을 갖고 복제하여 판매하는 명화복제 전문회사이다. 각종 명화그림(복제화)와 각종 명화적용상품으로 ‘명화몰’이라는 온라인 쇼핑몰운영과 국내 각종메이저급의 쇼핑몰들에 명화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명화상품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명화전시회를 열어 지역문화의 발전과 자라나는 아이들의 문화예술교육에 이바지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플러스아트콜렉션
    대표 임영원
    02-383-6343
    Email 보내기
플러스아트콜렉션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플러스아트콜렉션
대표 임영원
02-383-6343
Email 보내기

인천 미추홀 도서관의 전시장 (사진제공: 플러스아트콜렉션)
인천 미추홀 도서관의 전시장
(사진제공: 플러스아트콜렉션)
300x169
480x270
888x50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미술/사진  전시/출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