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Logo
2016-03-04 08:53
GS리테일, 페이코와 손잡고 ‘페이코팝티머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4일 -- 다양한 모바일 간편결제 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편의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GS리테일은 페이코와 손잡고 GS25와 GS수퍼마켓에서 할인 및 결제가 가능하고, 교통카드 기능까지 겸한 ‘페이코팝티머니’를 출시했다.

‘페이코팝티머니’는 모바일 간편결제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페이코에 팝티머니 기능을 담은 것으로, 고객들은 카드형 팝티머니를 따로 가지고 다닐 필요 없이 스마트폰에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가입하는 것만으로 팝티머니의 할인 및 결제 기능을 그대로 누릴 수 있게 됐다.

팝티머니는 GS리테일의 알뜰 결제수단으로, GS25와 GS수퍼마켓의 행사 상품을 구매 시 10~20%의 추가할인 혜택을 누리며 결제할 수 있으며, 미리 등록한 포인트 적립이 자동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하철, 버스, 택시 등 교통카드로도 사용이 가능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에 페이코팝티머니 출시를 통해 실제 카드 없이도 스마트폰으로 기존의 모든 기능이 가능하게 됐다. (단, 페이코팝티머니는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에서만 교통결제 가능, iOS기반인 아이폰은 교통결제 기능 사용 불가)

고객들은 페이코 앱을 다운로드하고 가입한 후, 앱 내에 있는 PAYCO티머니 등록 화면에서 팝서비스 사용에 체크하면 ‘페이코팝티머니’를 이용할 수 있다.

GS리테일과 페이코는 페이코팝티머니를 선불형과 후불형으로 나누어 서비스함으로써 고객들이 자신들의 소비 성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선불형은 앱 내에서 자신이 원하는 금액을 충전하고, 충전된 금액 내에서 결제가 가능한 방식이며, 후불형은 별도의 충전과정 없이 고객이 설정한 신용(체크)카드에서 결제금액이 차감되는 방식이다.

페이코팝티머니 출시 기념 행사도 진행한다.

GS리테일과 페이코는 이달 31일까지 페이코팝티머니 신규 등록 시 GS25 3천원 할인 쿠폰을 앱 내의 쿠폰함으로 발송한다.

고객들은 GS25에서 3100원 이상 구매 시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담배, 서비스상품, 안전상비의약품 제외)

GS리테일은 전국 오프라인 GS25와 GS수퍼마켓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교통카드 기능까지 겸비한 팝티머니와 간편결제 시장의 강자 페이코가 만나 고객들의 편의가 높아지게 됐다며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출시기념 행사도 진행하는 만큼 편리하고 알뜰한 쇼핑을 원하는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GS리테일
    홍보팀
    김시재
    02-2006-2979
    Email 보내기
GS리테일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GS리테일
홍보팀
김시재
02-2006-2979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소매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