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음 Logo
2016-03-04 11:30
희망이음, 전국 아동복지시설 대상 ‘소원을 부탁해’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4일 -- 교육나눔기업 희망이음(대표 권재환)이 전국 아동복지시설 대상 소원성취 프로젝트 ‘제2회 어린이날 맞이 소원을 부탁해’를 실시한다.

‘소원을 부탁해’는 어린이날을 맞아 소외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지역아동센터, 보육원 및 수혜기관 등 아동복지시설을 대상으로 다양한 소원을 사연과 함께 접수하면 심사를 통해 이루어주는 사회공헌형 행사다.

행사의 첫 포문을 연 지난해에는 교육 수혜기관을 대상으로 △서울 늘푸른청소년미래 △서울 영락모자원 △인천 드림지역아동센터 △부천 소사성가공부방 등 총 4곳의 소원을 선정, 시설 이용 아동들에게 필요한 옷장과 에어컨을 비롯해 희망이음교육 회원들이 후원한 복합 프린트 기기와 생활용품 등을 전달했다.

소원 접수는 오는 18일(금)까지 하며 지역아동센터, 보육원, 희망이음교육 수혜기관 등 아동복지시설을 운영하는 곳이라면 전국 어디서나 응모 가능하다. 희망이음 홈페이지 ‘소원을 부탁해’ 게시판에 소원 및 사연을 작성해 등록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접수된 소원은 내부 심사를 거쳐 이달 22일(화) 희망이음 홈페이지를 통해 대상기관을 발표하고, 4월 중 소원을 수리할 예정이다.

또 기관의 사연을 접하고 소원을 이루어주는 나눔 활동에 후원자로 참여를 원하는 희망이음 교육회원 및 기업의 도움도 기다리고 있다.

희망이음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한 감동적인 소원이 많이 이루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설 아동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하고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희망이음 개요
희망이음은 공정한 교육기회 제공을 통해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교육적 자립을 지원하여 교육 복지를 선도하는 교육나눔기업이다.
  • 언론 연락처
  • 희망이음
    홍보팀
    김아영 팀장
    070-8015-9437
    Email 보내기
희망이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희망이음
홍보팀
김아영 팀장
070-8015-9437
Email 보내기

지난해 5월 희망이음이 주최한 어린이날 맞이 제1회 소원을 부탁해를 통해 에어컨, 프린트기, 생활용품 등 시설에 필요한 물품을 전달 받은 아동복지기관에서 소원 성취 기념사진을 촬영한 모습 (사진제공: 희망이음)
지난해 5월 희망이음이 주최한 어린이날 맞이 제1회 소원을 부탁해를 통해 에어컨, 프린트기, 생활용품 등 시설에 필요한 물품을 전달 받은 아동복지기관에서 소원 성취 기념사진을 촬영한 모습
(사진제공: 희망이음)
300x171
480x274
800x456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어린이  청소년/입시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