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브이주니어, 시크한 감성 담은 2016 SS 시즌 컬렉션 출시

키즈패션 “어디까지 스타일리쉬해 봤니?", 브이주니어 스타일북 공개
보브와 브이주니어, ’베스트 프렌드 포에버’ 캠페인의 특별한 커플룩 제안

2016-03-04 13:26
신세계인터네셔널 제공
  • 브이주니어(V JUNIOR) 2016 SS 시즌 컬렉션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4일 --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보브(VOV)의 미니미 버전 브이주니어(V JUNIOR)가 엣지 있는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컨템포러리 캐주얼 키즈 라인으로 2016 SS 시즌 더욱 쿨하고 유니크한 아이템의 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16 SS 시즌에는 브이주니어 캠페인 컨셉인 ‘베프(Best Friend) 패션’을 기반으로 어덜트 패션 트렌드에 맞춰 해외 스트리트 셀럽들의 미니미를 연상케 하는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더욱 풍성하게 선보인다.

15FW 시즌부터 브이주니어의 뮤즈로 활약한 패셔니스타 변정수의 딸 유정원 양이 이번 시즌에는 3명의 친구, 동생들과 함께 엣지있는 패션 센스를 뽐낼 예정이다.

보브(VOV)와 브이주니어는 이번 시즌 ‘베프(Best Friend) 패션’ 컨셉의 일환으로 ‘베스트프렌드포에버(BEST FRIEND FOREVER)’라는 문구가 새겨진 캠페인 티셔츠를 3월 중순 출시할 예정이다. 엄마와 딸 혹은 자매, 친구끼리 함께 착용하여 스타일리쉬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어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이주니어는 130~150 size(8~13세)를 타겟으로 보브 주요점에서 숍인숍으로 판매되며, 16 SS 스타일북과 영상 등은 프랑스 키즈 패션 전문 매거진 밀크 매거진 3월호와 보브 공식 홈페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보도자료 출처: 신세계인터네셔널

보브 홍보대행
디마코
김보라
02-6093-9765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