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lton Worldwide Logo
2016-03-04 13:40
힐튼 월드와이드, GPTW 및 포춘에 의해 ‘2016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선정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4일 --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가 오늘 세계적인 리서치 및 컨설팅 회사인 Great Place to Work® 및 포춘 매거진(Fortune Magazine)이 선정하는 2016 포춘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100 Best Companies to Work For, http://goo.gl/8n0BVS)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고 발표했다. 이 목록을 통해 탁월한 직장 문화를 유지하는 기업들을 확인할 수 있다.

선정 과정에는 직원 설문조사 및 회사 운영 및 프로그램에 대한 심층 질의가 포함된다. Great Place to Work®는 이후 신뢰성, 존중, 공정성, 자부심, 동료애 등 5가지 기준을 기반으로 한 자사의 독자적인 방식을 사용해 각 업체들을 평가한다.

크리스토퍼 J 나세타(Christopher J. Nassetta) 힐튼 월드와이드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우리 팀 멤버들은 우리 사업의 심장이자 영혼이다”며 “그들이 성공해야 우리가 성공한다. 그들을 존중하고 인정하고 보상을 함으로써 세계 최고의 호스피탈리티 업체라는 명성을 얻게 됐다”고 밝혔다.

이 목록을 제작하는 기법을 만들어낸 Great Place to Work®에 의하면 직원들은 그들의 상사를 지속적으로 신뢰하고 하는 일에 대해 자부심을 느끼고 동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할 때 좋은 직장이라고 생각한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팀 멤버들이 그들에게 가장 중요한 혜택과 프로그램을 만들어내기 위해 그들의 말을 신중하게 경청한다. 예를 들어 업계를 대표하는 육아휴직제도는 엄마들을 위해 10주간의 완전 유급휴가를 제공하는 한편 아빠들과 입양 부모에게까지 유급휴가를 지급한다. 2015년 회사는 미국 내 직원들이 고등학교 졸업장에 해당하는 학위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GED 지원(GED Assistance)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또한 힐튼 월드와이드는 시간제 직원들을 위해 10일 전 스케줄을 제공하고 소외계층 노동 기회도 지속적으로 확대 중이다. 힐튼 월드와이드가 팀 멤버들을 위해 특별한 기회를 만들어 내고 있는 자세한 내용은 http://goo.gl/XT5Gd3 참조.

마이클 부시(Michael Bush) Great Place to Work® 최고경영자는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도 기업이 좋은 일자리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훌륭한 인재들은 새로운 기회를 찾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소비자들 역시 자신의 돈을 소비할 곳을 결정할 때 이 문제를 중요하게 여긴다”고 말했다. 이어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목록에 해당되는 기업들은 높은 신뢰도와 고성과 문화를 인정받은 것이다”고 덧붙였다.

‘2016 포춘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2016 Fortune 100 Best Companies to Work For®)’ 전체 목록 열람 및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 신청 및 평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 그리고 높은 신뢰 문화 조성에 대한 정보는 http://goo.gl/HVttUc 참조.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개요

힐튼 월드와이드(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7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3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100개 국가 및 자치령에 75만 8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60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 -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 월드 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투숙을 예약한 힐튼H아너스 회원은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디지털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편의 서비스는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앱’(Hilton HHonors app)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H아너스 회원은 앱에서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Digital Key)를 활용한 객실 출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https://goo.gl/KZW2WQ), 트위터(http://goo.gl/u0Rhvw), 유튜브(http://goo.gl/WZh04e), 플리커(http://goo.gl/g5VW2D) 및 링크드인(http://goo.gl/Tf36YI)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Great Place to Work® 개요

Great Place to Work®는 높은 신뢰와 성과를 구현하는 직장 문화를 추구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특허 받은 평가 툴, 자문 서비스, ‘일하기 좋은 기업(Best Workplaces) 목록과 직장 리뷰 등의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Great Place to Work®는 우월한 직장 문화를 창출하고 유지하고 인정하기 위해 필요한 벤치마크, 프레임워크, 전문지식을 제공한다. 미국에서 Great Place to Work®는 해마다 포춘 선정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100 Best Companies to Work For®)” 목록과 밀레니엄 세대, 여성, 다문화, 중소기업 등의 카테고리에서 Great Place to Work® 일하기 좋은 기업(Best Workplaces) 목록 및 기타 다양한 분야의 업계 리스트를 발표한다.

온라인(www.greatplacetowork.com) 및 트위터(@GPTW_US)에서 Great Place to Work®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30300597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Hilton Worldwide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팔론 맥로린(Fallon Mcloughlin)
+1 703.883.5549
Fallon.Mcloughlin@hilton.com

힐튼 월드와이드, GPTW 및 포춘에 의해 ‘2016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선정 (사진제공: Hilton Worldwide)
힐튼 월드와이드, GPTW 및 포춘에 의해 ‘2016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선정
(사진제공: Hilton Worldwide)
161x300
257x480
257x48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호텔/리조트  수상/선정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