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07 09:07
T스토어 북스, 장르소설 인기 작가 Top3 공개
  • 로맨스 소설 ‘루시아’의 저자 ‘하늘가리기’ 작가
    판타지 소설 ‘차렷! 경례!’의 ‘새벽’ 작가
    무협 소설 ‘귀농무사’의 ‘향란’ 작가 선정
성남--(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7일 -- 국내 전자책 1위 서비스 T스토어 북스(Tstore books)가 자사 플랫폼을 통해 제공되는 장르소설 중 독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작가 및 작품을 공개했다.

T스토어 북스가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장르소설 중 로맨스 분야에서는 하늘가리기 작가의 대표작 ‘루시아’가 무려 48,518건으로 최다 다운로드 수를 기록했다. 이 기록은 로맨스 분야뿐만 아니라 모든 카테고리를 통틀어 최대 수치로 T스토어 북스 내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작가라는 영예로운 타이틀의 주인공이 되었다.

판타지 분야에서는 새벽 작가의 ‘차렷! 경례!’가 6,634건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하였다. 또한 무협 분야에서는 향란 작가의 ‘귀농무사’가 4,195건으로 카테고리 내 최다 다운로드를 이끌어내며 인기 작가의 반열에 올랐다.

이번 장르별 최고 인기 작가 및 작품 선정은 이벤트 등을 통한 무료 다운로드 수는 포함하지 않고 독자들이 직접 캐쉬를 지급한 유료 구매 건에 한해서만 집계하였다는 점에서 유의미한 결과이다. 특히 선정된 세 작품 모두 이미 지난해 완결이 됐음에도 불구하고 독자들이 꾸준히 찾고 있어 베스트셀러를 넘어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하늘가리기’ 작가와 ‘향란’ 작가의 경우 T스토어 북스를 통해 선보이는 첫 작품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더욱 의미 있다는 것이 업계의 평이다. 기존 독자들에게 친숙하지 않은 작가의 작품이라 할지라도, 작품 자체가 매력이 있다면 충분히 독자들의 손길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한 셈이다.

한편 T스토어 북스는 ▲ebook 국내 최저가 이벤트 ▲로맨스 소설 신간부터 베스트셀러까지 10% 할인 ▲T스토어북스 독점 인기만화 무료 등의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T스토어 북스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앱은 Tstore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T스토어북스 개요
T스토어북스는 1,300만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SK플래닛(사장 서진우)의 전자책 브랜드이다. 로맨스부터 판타지, 무협 등 다양한 장르의 소설과 만화 콘텐츠 약 78만 건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는 국내 e북 브랜드 중 최대 보유량이다. T스토어 북스 App은 T스토어, 구글플레이 등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에서 전체 서비스를 제공하고 IOS에서는 뷰어 기능만 제공 중이다.
  • 언론 연락처
  • SK플래닛 T스토어북스 홍보대행
    메타컴
    조현일
    02-566-1564
    Email 보내기
원북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SK플래닛 T스토어북스 홍보대행
메타컴
조현일
02-566-1564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출판  판촉활동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