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Logo
2016-03-07 11:00
유한킴벌리 하기스, ‘보이는 팩토리’로 아기물티슈 생산 과정 공개
  • 소비자가 직접 생산 전 과정 확인할 수 있는 공장 투어 시뮬레이션 제공
    공장 투어 시뮬레이션 참가자 전원에게 ‘맘큐’ 하기스 아기물티슈 할인권 증정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7일 -- 유한킴벌리가 하기스 아기물티슈의 제조 전 과정을 언제 어디서나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3D 그래픽으로 구현한 가상 공장 ‘보이는 팩토리’를 오픈했다.

하기스 아기물티슈는 그동안 식약처에서 인증하는 우수화장품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인 GMP 인증 설비를 갖춘 아기물티슈 생산 현장을 고객에게 투명하게 공개해 왔으며 ‘보이는 팩토리’는 이를 더욱 진전시킨 프로그램이다.

‘보이는 팩토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원단부터 완제품까지 한 공장에서 일괄 제조되는 하기스 아기물티슈 대전 공장을 모델로 하고 있다. ‘보이는 팩토리’에서 제공하는 공장투어 시뮬레이션을 통해 천연펄프를 사용한 원단 제조 공정에서부터 10단계 정수 과정을 거치는 정제수 공정, 고보습 시어버터와 어린 잎 허브 자연유래 성분 함유 공정 등 아기물티슈의 전 생산 과정을 게임 형식으로 쉽고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다.

‘보이는 팩토리’ 오픈을 맞이해 참여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공장투어 시뮬레이션에 참여한 참가자 전원에게 하기스 공식 쇼핑몰 ‘맘큐’에서 사용 가능한 하기스 아기물티슈 3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할인쿠폰을 이용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한 달 사용 분량의 아기물티슈 제품을 제공한다.

하기스 아기물티슈는 아기물티슈가 화장품으로 엄격하게 관리되기 시작한 이후 생산과정 및 제조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며 이에 누구나 하기스 아기물티슈의 제조 전과정을 편리하게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는 ‘보이는 팩토리’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하기스 아기물티슈는 유아용품 전문 기업 유한킴벌리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기물티슈를 단순히 닦는 제품에서 아기 피부 보호를 위한 제품, 패션과 감성을 가미한 제품으로 탈바꿈 시켰다. 현재 하기스 아기물티슈는 피부 보습 기능을 강화한 ‘네이처메이드’, ‘프리미어’, ‘퓨어’를 선두로 휴대성과 패션성을 강화한 ‘하기스 클러치백’, 감성 디자인을 적용한 ‘아트 에디션’ 등 고품질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비롯 4관왕을 수상하는 등 높은 고객 신뢰속에 아기물티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유한킴벌리
    홍보팀
    김영일 과장
    02-528-1001
    Email 보내기
유한킴벌리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유한킴벌리
홍보팀
김영일 과장
02-528-1001
Email 보내기

하기스 아기물티슈 보이는 팩토리 (사진제공: 유한킴벌리)
하기스 아기물티슈 보이는 팩토리
(사진제공: 유한킴벌리)
300x167
480x268
2294x128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생활용품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