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Logo
2016-03-07 09:26
하림, ‘IFF 닭볶음탕용 1+1’ 특가로 G마켓 판매
  • 하림, ‘IFF 닭볶음탕용 1+1’ G마켓과 공동 기획으로 단독 특가 진행
    환절기, 면역력 강화와 감기 예방을 위해선 닭고기 요리가 제격
익산--(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7일 --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환절기 소비자 건강을 위해 자사의 닭볶음탕용 제품을 1+1으로 특가 구성해 G마켓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림의 ‘IFF 닭볶음탕용 1+1’ 상품은 소비자들의 급증하는 온라인 쇼핑 트렌드에 따라 국내 대표 오픈 마켓인 G 마켓과 환절기 특가 이벤트로 공동 기획되었으며, 하림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만든 IFF 닭볶음탕용(850g) 제품 2개 세트를 절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찬스다.

갓 잡은 닭고기를 영하 35도에서 급속 개별 냉동하는 하림의 IFF (Individual Fresh Frozen) 기술을 적용하여 만든 제품으로서 해동 후 조리 시에도 닭고기의 신선한 육질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100% 국내산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닭고기는 환절기 면역력 강화에 좋은 음식 중 하나로 손꼽힌다. 소고기나 돼지고기에 비해 지방 함량이 적고 면역력을 강화하는 단백질과 비타민B가 풍부해 환절기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어 서양에서는 감기에 걸리면 닭고기 수프를 먹을 정도이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특별 가격으로 만나는 이번 G마켓 공동 특가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는 닭고기 건강식으로 환절기를 보다 건강하게 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림 ‘IFF 닭볶음탕용 1+1’은 3월 7일 지마켓 슈퍼딜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추장소스(100g) 및 우동면사리(200g)을 1~2차에 걸쳐 각각 5천 개 한정수량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닭볶음탕, 찜닭 등 간편한 요리를 돕기 위한 고추장 양념소스(100g)와 간장소스(80g)도 추가 구매할 수 있다. 개당 용량은 850g, 가격은 7,900원으로 판매되며 무료 배송이다.
  • 언론 연락처
  •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김혜은
    02-6363-8264
    Email 보내기
하림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김혜은
02-6363-8264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전자상거래  판촉활동  전북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