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음케어 Logo
2016-03-07 10:00
피셔 배드민턴, 국내 시장 공식 런칭으로 재도약의 발판 마련
성남--(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7일 -- 피셔의 배드민턴 라켓이 국내 시장에 새롭게 런칭된다.

피셔와 국내 독점 계약을 맺은 나음케어는 19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되는 ‘제4회 피셔-잠스트 배드민턴 코리아 슈퍼토너먼트’를 기점으로 피셔의 공식 런칭을 선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식 수입원으로 선정된 나음케어는 국내 스포츠 헬스케어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잠스트 보호대, 컴프레스포트, 세라밴드 등 내실 있고 우수한 브랜드들의 유통을 도맡아 왔으며, 피셔 배드민턴의 새로운 파트너로서 시너지효과를 창출하고 시장을 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음케어는 오랜 노하우와 역량을 바탕으로 가격의 거품을 빼고, 탄탄한 유통망을 확립하여 국내 시장에서의 불안전한 유통망과 유사제품으로 인한 소비자 불안을 잠식시키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오스트리아 산 글로벌 브랜드 피셔는 기존에 강점을 지닌 스키 분야의 카본 기술을 배드민턴 라켓에도 접목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초경량에 강한 내구성을 지닌 에어카본 소재를 라켓에 사용하고 있으며, 자성을 이용하여 셔틀콕의 가속을 더해 주는 ‘마그네틱 스피드(MAGNETIC SPEED)’ 기술이나, 라켓의 울림을 방지하는 ‘안티 바이브레이션 시스템(ANTI VIBRATION SYSTEM)’, 컨트롤 능력을 향상시켜 주는 ‘피셔 스태빌리티 시스템(FISCHER STABLITY SYSTEM)’ 등의 기술은 사용자의 기술력과 파워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 줄 수 있는 독창적 기술로 인정받고 있다.

나음케어를 통해 새롭게 출시되는 고급형 라켓 ‘Argo(아르고)’ 라인과 보급형 ‘Typoon(타이푼)’, 한정판 모델인 Caliburn(칼리번) 라인은 이러한 기술력이 녹아 든 제품이다. 특히 한정판 모델인 Caliburn(칼리번) 은 피셔-잠스트 배드민턴대회 우승팀에게만 수여된다.

나음케어는 피셔 배드민턴의 이번 런칭이 국내 배드민턴 동호회뿐만 아니라 배드민턴 유통시장에도 신선한 자극을 주고 있으며, 피셔 브랜드가 시장을 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나음케어 개요

나음케어는 정형외과용 고정치료 및 운동재활 용품의 수입업을 시작으로, 스포츠의료, 건강관리, 위생용품, 휘트니스용품등 헬스케어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지식에 바탕을 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국내에 소개 보급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나음케어
    마케팅팀
    구본민 과장
    070-7775-8319
    Email 보내기
나음케어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나음케어
마케팅팀
구본민 과장
070-7775-8319
Email 보내기

웹사이트: http://naum.biz
피셔-잠스트 대회 기간에 피셔가 새롭게 런칭한다 (사진제공: 나음케어)
피셔-잠스트 대회 기간에 피셔가 새롭게 런칭한다
(사진제공: 나음케어)
300x198
480x317
5870x3872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스포츠  일반 스포츠  사업계획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