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07 09:40
컬럼비아, ‘테스티드 터프’ 론칭 기념 소비자 이벤트 실시
  • 캠페인 영상 보고 홈페이지에 댓글로 참여 가능
    드론, 고프로 카메라, 컬럼비아 신제품 재킷 등 풍성한 경품 증정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7일 --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3월 7일부터 4월 3일까지 ‘테스티드 터프(TESTED TOUGH)’ 캠페인 론칭 기념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컬럼비아가 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시작한 브랜드 캠페인 ‘테스티드 터프’ 광고 영상을 보고 참여할 수 있다. TV 광고에 실제 출연한 컬럼비아의 ‘거트 보일(Gert Boyle)’ 회장의 입장이 되어 센스 있는 한 마디를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겨 응모하면 된다. 거친 자연 환경에서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완벽한 테스트를 즐긴다는 컬럼비아의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재치 있는 댓글로 응모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TV 광고 영상에서처럼 아웃도어 활동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고 기록할 수 있는 드론(2명)을 비롯해 총 800여 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상품으로는 고프로 카메라(4명), 약 20만원 상당의 컬럼비아의 봄 신상품 방풍 재킷 ‘로저 아일랜드 재킷(5명)’과 ‘버팔로 힐 재킷(5명)’, 그리고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상품권(800)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경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컬럼비아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홈페이지, 페이스북 및 개별 공지를 통해 4월 8일 발표될 예정이다.
  • 언론 연락처
  • 컬럼비아 홍보대행
    KPR
    이진영
    02-3406-2249
    Email 보내기
컬럼비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KPR
이진영
02-3406-2249
Email 보내기

컬럼비아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3월 7일부터 4월 3일까지 테스티드 터프 캠페인 론칭 기념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컬럼비아)
컬럼비아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3월 7일부터 4월 3일까지 테스티드 터프 캠페인 론칭 기념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컬럼비아)
215x300
344x480
999x1394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레저  아웃도어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