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ING생명, VIP고객 대상 렉처콘서트 개최

2016-03-07 10:57 | ING생명
  • ING생명이 서울 종로구 혜화동 재능문화센터에서 VIP고객 50명을 초청해 렉처콘서트를 진행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7일 -- “여행을 통해 마주하는 낯섦은 우리에게 자신의 인생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게 한다. 이런 시간들이 더 깊어지고 반추에 반추를 거듭하면 다른 인생을 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강신장 모네상스 대표의 말에 청중들이 함께 공감하며 고개를 끄덕였다.

ING생명은 서울 종로구 혜화동 재능문화센터(JCC)에서 VIP고객 50명을 초청해 렉처콘서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행’을 주제로 한 강연과 문화체험의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남다른 삶의 여유를 누릴 수 있게 하고자 마련되었다.

‘삶을 바꾸는 특별한 세 가지 여행’을 주제로 하여 △인생을 바꾸는 여행(강신장 모네상스 대표) △음악이 있는 여행(인재진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총감독) △삶의 균형을 생각해 보는 여행(토마스 리만 주한 덴마크 대사) 등 세 가지 강연이 진행되었다.

이 밖에도 행사 테마에 맞춰 전문 북 큐레이터가 있는 ‘트래블 북 라운지’를 운영했고, 유럽 7개 국가를 대표하는 디저트와 음료도 제공됐다.

이번 행사의 한 참석자는 “여러 국가에서 열리는 페스티벌에 대한 이야기가 흥미로웠고, 강연을 들으면서 품격 있는 여행을 떠난 기분이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박익진 ING생명 마케팅본부 부사장은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까지 신경 쓰고 챙긴다는 생각으로 여행에 대한 다양한 시각과 문화적 소양을 제공할 수 있는 전문가들의 강연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ING생명은 이 밖에도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하고 수준 높은 문화예술, 스포츠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ING생명

ING생명보험
Corporate Communication Team / PR
진현정 대리
02-2200-8601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