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ntiles Logo
2016-03-07 11:15
퀸타일즈와 미국외과학회(ACS), 새로운 임상 등록 시스템 개발 위한 계약 체결
  • ACS는 다양한 환자 진료 결과 등록을 통합함으로써 외과 전문의들에게 모든 외과 진료 분야의 견실한 임상 및 품질 향상 수단을 제공하여 외과 진료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퀸타일즈를 선정했다.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노스캐롤라이나/시카고--(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7일 -- 퀸타일즈(Quintiles)와 미국외과학회(ACS)가 등록된 모든 임상 데이터와 보고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6개년 전략적 서비스 제공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ACS와 퀸타일즈는 미국 전역에 있는 1800여개의 병원과 국제 의료 지원기관(international medical contributor) 및 개인 외과의원에 있는 데이터를 취합하여 외과환자 진료 결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포괄적인 통합 임상 등록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ACS는 퀸타일즈와 협력하여 6개의 등록 시스템에 있는 데이터를 공통의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플랫폼에 통합하여 외과 진료 및 품질을 향상시킴으로써 외과의사들이 진료 시 실시간으로 올바른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외과 진료 서비스 및 품질 향상 역량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 ACS는 퀸타일즈의 의료진과 전문가들의 통찰력과 경험을 활용하여 임상 증거자료를 가치로 전환함으로써 등록 데이터의 사용을 최적화할 예정이다.

퀸타일즈의 브라이언 켈리(Brian Kelly) 납부자 및 공급자 솔루션(Payer & Provider Solutions) 담당 사장은 “과학과 분석력 및 전문 의료지식을 향상시키면 전세계 의료 산업계가 질병 치료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게 될 것”이라며 “ACS와 퀸타일즈는 전반적인 의료 생태계와 협조하면서 경험을 통해 확보한 데이터와 통찰력을 활용하여 미래 등록업무를 향상시킬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는 심도 있는 임상 및 우수한 품질의 증거를 제공하여 데이터 입력과 품질을 향상시키는 프로세스의 지원을 받아 고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원하는 분석 역량을 향상시키는 IT(정보기술) 인프라를 구축하게 한다”고 덧붙였다.
 
현재 의료 환경은 외과 의사와 그들이 근무하는 병원에게 더 많은 것을 요구하고 있다. 보험료 납부자들은 환자 치료 결과와 보험 급여 수준을 연계시켜 예방이 가능한 합병증에 대한 비용을 줄이려는 움직임이 늘어나고 있다. ACS 등록을 통합하면 병원 직원과 외과의사들이 모든 전문 진료분야와 환자 및 지역에 산재해 있는 데이터를 수집하고 비교, 분석하여 품질이 더 우수한 외과 진료를 제공하고 피할 수 있는 합병증을 예방함으로써 잠재적 외과 진료 경로의 가치를 밝힐 수 있게 한다.
 
ACS 전무이사인 데이빗 B. 호이트(David B. Hoyt) 박사는 “이번 협력 계약은 우리의 임상 등록 사업을 혁신적으로 전환하는 계기이다”며 “우리는 임상 등록 데이터의 입력과 보고 업무를 통합하고 표준화 할 수 있게 하는 단일 플랫폼을 적극 개발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 플랫폼은 특히 참여 외과 전문의와 병원들이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보하여 진료를 최고 수준으로 향상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환자들이 혜택을 받게 할 것이다”고 밝혔다.
 
새로운 등록 플랫폼으로 이전하는 등록 시스템은 미국 전역에서 유효하고, 위험요소가 조정되었으며, 민간부문 외과 진료의 품질을 평가하고 향상시키기 위한 결과 기반 프로그램인 ACS전국 외과 진료 품질 향상 프로그램(ACS National Surgical Quality Improvement Program, ACS NSQIP®)과 아래와 같은 시스템이다.

· ACS NSQIP 소아과부문
· 전국 암 데이터 베이스(ACS암 프로그램)
· 전국 정신적 외상 데이터 은행(ACS 정신적 외상 위원회)
· 대사 및 비만 수술 인증과 품질 향상 프로그램(Metabolic and Bariatric Surgery Accreditation and Quality Improvement Program)
· 외과 전용 등록 시스템(Surgeon Specific Registry)

미국외과학회는 거의 100년 동안 주요 진료 품질 향상 프로그램을 시행해 왔다. 외과 진료 품질 향상 노력은 환자 접근성을 높이고 합병증을 줄이며 치료 결과를 향상시켜 진료 비용을 낮춘다. ACS의 품질 향상 프로그램은 다음 네 가지 핵심 원칙에 기반을 두고 있다. △표준을 세우고 △적절한 인프라를 구축하며 △올바른 데이터를 사용하고 △외부 전문가를 통해 입증한다.
 
리처드 토머스(Richard Thomas) 퀸타일즈 기술 및 솔루션 담당 사장은 “퀸타일즈는 환자와 납부자 및 공급자에 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증거를 통합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는 태세를 갖췄다”고 말했다. 그는 “퀸타일즈는 진료 의사를 결정하고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을 개선하기 위해 2011년부터 환자와 의사에서 보험료 납부자에 이르는 주요 이해당사자들의 기술과 전문성을 활용하여 160여건의 등록 및 관찰 연구 사업을 진행해 왔다”며 “ACS와 퀸타일즈가 협력하여 추진하는 이번 사업은 데이터 통합과 치료 결과에 주안점을 두고 모든 이해당사자들이 협력하면 보다 건강한 세계를 이룩할 수 있다는 것을 명확히 보여주는 사례다”고 덧붙였다.

퀸타일즈(Quintiles) 개요

퀸타일즈(Quintiles, 뉴욕증권거래소: Q)는 심도 있는 과학적, 치료적 및 분석적 전문 기술에서 우러나온 통찰력을 연결시킴으로써 바이오 의약품 및 기타 헬스케어 기업의 성공 가능성을 증대시킨다. 자문에서 운영에 이르기까지, 퀸타일즈는 상업용 및 관측 솔루션을 포함한 제품개발과 통합된 헬스케어 서비스를 공급하는 세계 최대의 기업이다. 회사는 100여개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고, 포춘 500대 기업의 하나이며 포춘 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명단에 등재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quintile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국외과학회(American College of Surgeons) 개요

미국외과학회(American College of Surgeons)는 외과 진료의 수준을 높이고 모든 외과 환자들을 위한 진료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1913년에 설립된 외과 전문의들의 학술 및 교육기관이다. ACS는 도덕적이고 만족스러운 외과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학회는 미국 내의 과학적 외과 진료에 크게 영향을 미친 업적을 달성했으며 모든 외과 환자들의 권익 옹호를 위한 중요한 단체로 자리 잡았다. ACS는 회원이 8만 여명으로 외과 전문의들의 세계 최대 단체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facs.org 에서 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3040050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Quintiles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퀸타일즈(Quintiles)
미디어 문의
필 브리지스(Phil Bridges)
+1-919-998-1653 (사무실)
+1-919-457-6347 (휴대전화)
phil.bridges@quintiles.com

토드 캐스퍼(Todd Kasper)
투자자 문의
+1-919-998-2590
InvestorRelations@quintiles.com

미국외과학회(American College of Surgeons)
샐리 가네스키(Sally Garneski),
312-202-5409
pressinquiry@facs.org

퀸타일즈와 미국외과학회(ACS), 새로운 임상 등록 시스템 개발 위한 계약 체결 (사진제공: Quintiles)
퀸타일즈와 미국외과학회(ACS), 새로운 임상 등록 시스템 개발 위한 계약 체결
(사진제공: Quintiles)
300x100
480x160
480x16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제약  제휴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