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산부인과 Logo
2016-03-07 11:34
일산 동원산부인과, ‘2016년 새봄맞이 태교 재즈 콘서트’ 개최
  • 동원산부인과와 함께 하는 르봐이예 인권분만 이야기
고양--(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7일 -- 고양시 일산동구에 있는 동원산부인과가 일산, 파주, 김포 거주 임산부들을 대상으로 건강한 임신을 응원하기 위해 10일(목) ‘2016년 새봄맞이 태교 콘서트(부제: 동원산부인과와 함께하는 르봐이예 인권분만 이야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프로그램은 1, 2, 3부로 운영되며 르봐이예 인권분만의 대가 동원산부인과 김상현 박사의 산모와 아기를 배려하는 르봐이예 인권분만법이 1부에 소개된다. 출산을 앞둔 산모에게 출산법 선택은 고민일 수밖에 없다. 자연출산을 선호하는 요즘 산모들에게 르봐이예 인권분만 정보와 함께 평소 수중분만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김상현 박사의 강의는 산모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산모의 태교와 힐링을 위해 ‘제레미 박의 재즈 라운지 쇼’가 실시될 예정이다. 재즈, 올드팝, 라틴, 영화음악 등 모든 장르를 오가며 엔터테이너-크루너 제레미와 그의 게스트들이 펼치는 버라이어티 쇼는 산모와 아기에게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참가 대상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동원산부인과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 엄마들의 정보 교환과 임신 중 산모의 스트레스 해소, 음악을 통한 태아와의 교감 태교 등 산모를 위한 콘서트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콘서트는 동원산부인과 주관 남양유업(주) 협찬으로 실시되며 참여를 원하는 임산부는 동원산부인과 또는 남양유업(주)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임산부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동원산부인과 개요
동원산부인과는 일산 소재의 여성전문병원이자 인권분만 전문병원이다. 2000년 한국 최초 르봐이예분만 시행을 시작으로 현재 산모와 아기를 배려하는 인권분만으로 발전시켜왔다. 인권분만연구회의 중심 병원으로 2012년 프레드릭 르봐이예 박사의 저서 ‘폭력 없는 탄생’을 번역 출간하여 분만환경의 중요성에 대한 사회 인식을 높이기도 했다. 그 밖의 분만환경 개선에 대한 사회 기여도가 인정되어 한국경제TV,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청이 공동으로 선정하는 2012년, 2013년 연속 메디컬코리아대상 전문병원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또한 출산 전·후 산모를 위한 시설 산모문화센터, 산후조리원 및 여성관련 질환 진료가 가능한 건강검진센터, 복강경수술센터, 하이푸센터 등의 특화된 진료를 시행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동원산부인과
    홍보팀
    이세연 팀장
    031-922-6925
    Email 보내기
동원산부인과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동원산부인과
홍보팀
이세연 팀장
031-922-6925
Email 보내기

제레미박의 2015년 송년 감사이벤트 공연 (사진제공: 동원산부인과)
제레미박의 2015년 송년 감사이벤트 공연
(사진제공: 동원산부인과)
300x204
450x306
450x306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병원/의료  행사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