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07 13:33
윙바이럴마케팅연구소,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 온라인마케팅 최고경영자과정 2기 성황리 개최
  •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 온라인마케팅 최고경영자과정 2기 입학식 가져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7일 -- 국내 대학에서 처음으로 온라인마케팅 최고경영자과정을 개설한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 온라인마케팅 최고경영자과정(주임교수 이영현, 이하 고마최고)이 2일 본교 교우회관에서 2기 입학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23주 동안 강의가 실시될 고려대학교 라이시움에서 OT를 마치고 이어진 고마최고 2기 입학식에는 1기(원우회장 장성수) 선배들과 운영 교수진, 강사진들의 축하 속에 60석이 넘는 좌석을 가득 메우며 성황리에 개최했다.

갈수록 침체되어가는 경기 속에서 이와 같이 많은 기업의 대표들이 본 과정에 등록한 이유가 뭘까.

본 과정을 이끌고 있는 이영현 주임교수는 “현시대 온라인이 기업에 미치는 영향이 큰 만큼 그에 따른 바이럴마케팅이나 SNS마케팅 같은 온라인마케팅 교육이 절실히 요구된다는 것을 여과 없이 보여준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말했다.

노대균 운영실장의 사회로 실시된 고마최고 2기 입학식은 본교 평생교육원 실장과 1기 장성수 회장의 축사에 이어 본 과정 주임교수의 환영사로 이어졌다.

이영현 주임교수는 환영사에서 즐거움이 있는 과정, 성과로 만들어 가는 과정, 목표가 커지는 과정, 총동문이 하나 되는 과정, 줄서서 들어와야 하는 과정의 다섯 가지 비전을 역설했다.

이어 “그렇게 되기 위해서는 고려대학교 온라인마케팅 최고경영자과정의 원우 개개인이 열정을 다해 배움을 실천해야만 성취를 통해 더 큰 비전을 세울 수 있다”고 말했다.

입학식에 참석한 원우들은 자기소개에서 ‘온라인마케팅 교육은 등록금의 열배를 주고서라도 들어야 하는 필수과정이다’, ‘이런 바이럴마케팅 교육을 듣게 되어 영광이다’,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실시한다니 믿을 수 있을 것 같아 등록했다’, ‘온라인마케팅을 제대로 배워서 성공사례를 만들겠다’ 등의 각오를 다졌다.

본 과정 2기 원우들은 1기에 이어 정형외과, 건설업, 가구, 복사, 손해사정인, 프랜차이즈, 외식업, 노무법인, 대형쇼핑몰, 여성의류, 남성의류, 모피, 인쇄업, 해운, 광고대행사, 피부미용, 스포츠센터, 마케팅 업체 등 연매출 수 억에서부터 수십, 수백, 수천 억에 이르는 다양한 업종의 리더들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에 과정에서는 이종 파트너로서의 정보 교류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한 HM(Help me)시간을 만들어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편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 온라인마케팅 과정은 최고경영자과정과 더불어 더 많은 이들에게 기회의 폭을 넓히고자 15주간 이영현 주임교수가 풀강의로 실시하는 전문가 과정을 개설했다. 1기 모집 공고 3주 만에 원우 모집이 완료되었다고 하니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전문가과정 개강식은 14일(월) 본교 라이시움 206호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 언론 연락처
  • 윙바이럴마케팅연구소
    홍보팀
    이영현
    02-2263-2199
    Email 보내기
윙바이럴마케팅연구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윙바이럴마케팅연구소
홍보팀
이영현
02-2263-2199
Email 보내기

고려대학교(평생교육원) 온라인마케팅과정 홍보 동영상
고마최고 2기 입학식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윙바이럴마케팅연구소)
고마최고 2기 입학식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윙바이럴마케팅연구소)
300x170
480x272
2326x131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훈련/평생교육  미디어  광고/마케팅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