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A Inc. Logo
2016-03-07 13:45
팀 비자 리우2016 멤버에 올림픽 우승 유망 선수 4명 추가
  • 미시 프랭클린, 입티하지 무하마드, 샘 미쿨락, 코너 재거 등 올림픽 유망주들이 40여명의 팀 비자 리우2016 멤버에 새로이 합류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7일 -- 비자(Visa Inc.)(뉴욕증권거래소: V)가 미국의 올림픽 금메달 유망주 4명을 팀 비자 리우2016(Team Visa Rio 2016)의 새 멤버로 오늘 발표했다. 이번에 새로 선정된 선수는 △올림픽 수영 종목에서 4회 우승한 미시 프랭클린(Missy Franklin) △2014년도 세계 펜싱 선수권 대회 우승자인 입티하지 무하마드(Ibtihaj Muhammad) △미국 체조 선수권 대회 3회 우승자이며 2015년 범미주 경기대회 금메달 수상자인 샘 미쿨락(Sam Mikulak) 및 △수영 1500미터 미국 기록 보유자인 코너 재거(Connor Jaeger)등이다.

비자의 크리스 커틴(Chris Curtin) 최고브랜드 및 혁신마케팅책임자는 “미시 프랭클린은 2012런던 올림픽 수영종목에서 두각을 나타냈기 때문에 더 이상의 소개가 필요 없다”며 “미시와 입티하지, 샘, 그리고 코너는 해당 스포츠 종목에서 최고의 선수들이어서 우리 모두가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힘을 북돋아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들 선수는 비자 브랜드의 멋진 홍보대사 역할을 할 것이며, 이들이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할 것으로 기대하면서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들 4명의 선수는 세계 각국에서 이미 선정된 40여명의 팀 비자(Team Visa) 회원에 추가하여 새로 뽑은 것이다. 올림픽 유망주인 팀 비자 리우 2016멤버는 그들의 올림픽 대회 참가 기록, 운동 경기 실적 및 지역사회 활동 참여 등을 고려하여 선정했다. 2004년에 시작된 팀 비자 사업은 올림픽경기 참가 선수들과 올림픽 경기를 비자와 함께 후원하는 기관들을 더 긴밀히 연결시키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추진되어 왔다.
 
200미터 배영 세계 기록 보유자인 미시 프랭클린은 “뛰어난 운동 선수인 수십 명의 팀 비자 리우2016 멤버에 합류하여 비자와 협조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운동선수로서 내가 매일 사용할 뿐 아니라 믿고 선망하는 브랜드와 보조를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지난2월 올림픽 선수단에 처음 입단했고 여성의류를 디자인, 제조 및 판매하는 중소 기업을 운영하는 입티하지 무하마드는 “리우 올림픽으로 향하는 여정을 시작하면서 비자의 파트너가 되어 매우 기쁘다”며 “각기 해당 종목의 대표적 선수인 이처럼 훌륭한 선수들과 합류하고 대금 결제분야의 최고 브랜드의 파트너가 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비자는 1986년부터 올림픽 운동에 전념해 왔으며, 1988년부터2020년까지 모든 올림픽 대회를 후원해 오고 있다. 이 기간 동안 비자는 1000명 이상의 올림픽 및 장애인 올림픽 유망주들에게 올림픽 준비 기간 및 대회 진행 중에 재정적 지원과 마케팅 노출 등의 지원을 제공했다.
 
작년 가을 비자 본사에서 열린 행사에서 소개된 주목할 만한 다른 팀 비자 리우2016 운동 선수는 3회 금메달을 딴 비치 발리볼 선수 케리 월시 제닝스(Kerri Walsh Jennings), 2015 FIFA여자월드컵 축구대회 영웅인 칼리 로이드(Carli Lloyd), 100미터 허들 경기 금메달 수상자인 샐리 피어슨(Sally Pearson) 및 브라질 배구 스타 브루노 레젠데(Bruno Rezende) 등이다.

비자(Visa Inc.) 개요

비자(Visa Inc.)(뉴욕증권거래소: V)는 전세계 200개국 이상의 소비자와 기업, 금융기관과 정부를 빠르고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전자 결제와 연결하는 글로벌 결제 전문 기업이다. 비자는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프로세싱 네트워크 중 하나인 ‘비자넷’(VisaNet)을 운영하고 있다. 부정사용으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하고 가맹점에게는 대금 지급을 보장하는 가운데 초당 6만 5000건 이상의 거래 메시지를 처리할 수 있는 네트워크다. 비자는 은행이 아니며 소비자에게 직접 카드를 발급하거나 여신을 제공하거나 금리 또는 수수료를 설정하지 않는다. 비자의 혁신성은 금융기관 고객사로 하여금 직불카드로 바로 결제하거나 선불카드로 미리 결제하거나 신용카드로 나중에 결제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소비자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도록 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http://usa.visa.com/about-visa/index.jsp, http://visacorporate.tumblr.comhttps://twitter.com/VisaNews 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3040056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VISA Inc.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비자(Visa Inc.)
쉬린 살리미(Sheerin Salimi)
415-601-1583
shesalim@visa.com
앤디 걸트(Andy Gerlt)
415-805-5153
agerlt@visa.com

비자(Visa Inc.)가 미국의 올림픽 금메달 유망주 4명을 팀 비자 리우2016(Team Visa Rio 2016)의 새 멤버로 오늘 발표했다. (사진제공: VISA Inc.)
비자(Visa Inc.)가 미국의 올림픽 금메달 유망주 4명을 팀 비자 리우2016(Team Visa Rio 2016)의 새 멤버로 오늘 발표했다.
(사진제공: VISA Inc.)
98x70
98x70
98x7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전자상거래  수상/선정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