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wdStrike Inc. Logo
2016-03-07 17:00
크라우드 스트라이크, 고객 수요 증가 대응 위해 세계 진출 확대
  • EMEA 조직 출범으로 전 세계 시장 성장세 부응
어바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7일 -- 클라우드에서 제공되는 차세대 엔드포인트 보안, 위협 정보 및 대응 서비스 분야의 선두주자인 크라우드 스트라이크(CrowdStrike Inc.)가 영국에 기업 사무소를 열고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조직을 전격 출범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조직 확대는 전 세계적으로 엔드포인트 보호 플랫폼, 위협정보 및 대응 서비스 솔루션인 ‘크라우드 스트라이크 팔콘’(CrowdStrike Falcon™)(www.crowdstrike.com/products)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데 뒤이은 것이다.

크라우드 스트라이크는 지난해 EMEA 지역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 에너지 공급사를 신규 고객으로 확보하는 등 이 지역에서 200% 이상의 사업 성장을 기록했다. 170개 이상의 국가에 크라우드 스트라이크 솔루션이 구축되고 EMEA에서 급속한 성장세를 구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 회사는 기존 유럽 조직의 엔지니어, 침입 및 정보 애널리스트를 증원하고 판매, 마케팅, 파트너 개발 인력을 추가로 투입하고 있다. 크라우드 스트라이크는 EMEA 판매 담당 부사장에 마이클 이스트(Michael East)를 선임해 EMEA 시장 공략을 총괄하도록 했다. 이스트는 앞서 파이어아이(FireEye)의 EMAE 영업 조직에서 고위직을 맡았다.

조지 쿠르츠(George Kurtz) 크라우드 스트라이크 공동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크라우드 스트라이크는 EMEA에서 상당한 성장을 기대하고 있으며 기업의 침입 근절을 돕기 위한 총체적 접근으로 업계 선도적인 차세대 엔드포인트 보안, 정보, 대응 서비스를 시장에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EMEA에 물리적인 중앙 집중형 조직을 구축함으로써 시장진출 전략에 속도를 내는 가운데 현지 파트너와 관계를 돈독히 하고 급증하는 고객층에 지원을 확대할 것이다”고 전했다.

크라우드 스트라이크는 해당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엔드포인트 보호 플랫폼에 대한 고객 수요 급증에 힘입어 전 세계 기업 고객사에 대한 자사의 기술과 위협정보 및 대응 서비스 구축을 획기적으로 확대했다. 회사는 최근 ‘팔콘 플랫폼’에 ‘크라우드 스트라이크 쓰레트 그래프’(CrowdStrike Threat Graph™)로 구동되는 첨단 차세대 안티바이러스, 랜섬웨어 크립토월(CryptoWall) 방어, 최신 위협정보 및 보호 등의 신기능을 도입했다.

2016년 3월 8~9일 런던에서 열리는 ‘사이버 범죄 및 정보보안 회의’(the e-Crime and Information Security Congress, http://goo.gl/4Ca4p3)에서 크라우드 스트라이크의 정보유출 차단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조지 쿠르츠 크라우드 스트라이크 공동 설립자 겸 CEO는 2016년 3월 8일 오전 9시 30분(그리니치 표준시 기준) ‘차세대 엔드포인트 보안에 대한 새로운 접근-정보유출 차단’이라는 제목의 오전 기조 연설에 나선다.

크라우드 스트라이크(CrowdStrike) 개요

크라우드 스트라이크(CrowdStrike)는 차세대 엔드포인트 보안, 위협정보 및 대응 시스템 분야의 선두주자다. 크라우드 스트라이크의 핵심 기술인 ‘팔콘 플랫폼’은 맬웨어와 맬웨어 프리를 비롯한 모든 유형의 공격을 방지하고 공격에 대응함으로써 정보유출을 막아준다. 크라우드 스트라이크는 차세대 AV, EDR(endpoint detection and response), 엔드포인트 세 가지 핵심 요소를 결합해 엔드포인트 보안을 혁신했다. 이들은 모두 정보를 기반으로 구동되며 단일한 통합 솔루션으로 유일하게 클라우드를 통해 제공된다. 팔콘은 특허 출원 중인 ‘크라우드 스트라이크 쓰레트그래프’를 사용해 수십억 건의 상황을 실시간으로 분석, 연관 지어 완벽한 보호를 제공하며 모든 엔드포인트에서 신속한 가시성을 확보해준다.

매출 기준 세계 10대 기업 중 3곳과 10대 금융기관 중 5곳, 10대 헬스케어 업체 중 3곳, 10대 에너지 기업 중 3곳을 포함해 세계 최대 기업 다수가 이미 크라우드 스트라이크에 의지하고 있다. 크라우드 스트라이크 팔콘은 현재 170개 국 이상에 설치돼 있다.

크라우드 스트라이크는 정보유출을 차단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crowdstrik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셜미디어 팔로우: 블로그(www.crowdstrike.com/blog) | 트위터(https://twitter.com/crowdstrik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294634&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CrowdStrike Inc.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크라우드 스트라이크(Crowd Strike Inc.)
일라나 디미트라(Ilana Dimitra)
202-340-0517
ilina.dimitrova@crowdstrike.com

CrowdStrik... 보도자료 더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보안  설립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