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08 08:48
카페 코나퀸즈, ‘2016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특색 있는 창업지원 정책 호평
  • 표준화된 프로파일, 체계적 매장관리, 합리적 로열티 등 안정적 창업지원 시스템 눈길
    코나퀸즈 “창업 문의 더욱 늘어 올 한해 가맹 사업이 더욱 활성화 될 것 기대”
구리--(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8일 -- 하와이안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 카페 코나퀸즈(cafe KONA QUEENS)가 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6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해 특색 있는 창업 지원 정책과 경쟁력을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코엑스와 세계 최대 전시회 전문 주최사 리드엑시비션스코리아가 공동 주최한 ‘2016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에는 131개사 140여 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서 카페 코나퀸즈 부스에는 많은 상담 인원이 몰리며 문전성시를 이뤘다.
 
카페 코나퀸즈는 ‘프롬 팜 투 카페(From Farm to Cafe)'라는 슬로건 아래 하와이 현지 농장의 신선한 커피를 도심 속 카페에서 즐기는 차별화 된 컨셉으로 커피 마니아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표준화된 창업 프로그램을 통해 엄격한 교육으로 수준급 원두 로스팅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국내 로스팅 대회 골든 커피 어워드 1위를 수상한 RFB(Rotating Fluid Bed) 로스터기를 사용하여 100g 단위로 로스팅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슈퍼바이저를 통해 매달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매장관리 시스템 및 합리적 로열티 등 안정적 창업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예비 창업가들의 손쉬운 창업을 돕는다. 특히 하와이에 위치한 자체 커피 농장에서 생산되고 있는 생두가 방문객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코나생두는 하와이 커피협회 생두 품질평가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골든커피어워드 하우스 블렌딩 부문에서 2년 연속 1등을 수상한 큐그레이더의 전문적 로스팅을 거쳐 시제품으로 탄생한다. 박람회 기간 동안에는 무료 시음회를 열어 높은 품질과 커피 맛을 자랑했다

카페 코나퀸즈 선성호 차장은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제공한 창업 특전과 시음행사 등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의 커피전문점에 대한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창업 희망자들의 문의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어, 올 한해 가맹 사업이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일화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김민주 매니저
    02-783-6707
    Email 보내기
일화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일화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김민주 매니저
02-783-6707
Email 보내기

2016 프랜차이즈 서울 카페 코나퀸즈 부스 (사진제공: 일화)
2016 프랜차이즈 서울 카페 코나퀸즈 부스
(사진제공: 일화)
300x225
480x360
960x72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프랜차이즈  전시/출품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