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ogo
2016-03-08 09:07
LG유플러스-KB국민은행, 혁신적인 신상품 개발 및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8일 -- LG유플러스는 KB국민은행과 생활 필수재인 통신과 금융의 복합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여의도 KB국민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은 양사의 역량을 결집해 고객의 부담은 줄이고 데이터 혜택과 금융 혜택을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신상품 개발을 위해 마련됐다.

이에 따라 양사는 초기 단말기 구입 부담을 줄이는 기존의 한시적 혜택 제공에서 나아가, 데이터 제공과 같은 통신 서비스와 수수료 면제를 결합해 고객의 장기적 혜택에 포인트를 맞춘 신상품을 설계할 예정이다.

또한 LG유플러스와 KB국민은행 매장에서 제휴 상품 안내와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양사의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홍보 등 공동 마케팅도 추진한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LG유플러스 황현식 PS본부장(전무)은 “양사의 업무협약을 통해 통신사와 은행이 가진 역량을 모아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라며, “KB국민은행과의 제휴 금융 상품 및 데이터 부가 상품을 4~5월 중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B국민은행 오평섭 개인고객그룹대표는 “금융과 통신은 고객의 삶과 함께하는 필수 서비스인 만큼, 고객의 생활에 힘이 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상품을 설계할 계획이다”라며, “상품 출시 외에도 LG유플러스와의 공동 마케팅 및 새로운 서비스 개발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최근 동일 주파수 대역 폭에서 속도 및 네트워크 용량을 33% 향상시키는 ‘256QAM’ 기술의 세계 최초 상용망 적용 등의 우수한 네트워크 기술과, 업계 최다 수준의 비디오 전용 데이터를 제공하는 파격 요금제 출시 등 일등 선도 전략을 펼치고 있다.
LG유플러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LG U+
홍보팀
070-4080-1524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은행  기술/IT  통신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