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데이비드테크, 3.2채널 블루투스스피커 ‘엔보우 Armor-XL’ 출시

2016-03-09 09:00
데이비드테크 제공
  • 올리브그린

  • 다크그레이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9일 -- 데이비드테크(대표 김진관)가 동급최고 수준인 정격30W 출력의 3.2채널 블루투스 스피커 엔보우(ENBOW) Armor(아모)-XL를 출시했다.

Armor XL은 블루투스 4.0+EDR 최신 칩셋이 적용되어 있으며 전면에 50mm 드라이버 3개가 30W의 출력을 만들어내며 중저음을 극대화하기 위한 2개의 패시브라디에이터가 더해져 강력한 사운드를 만들어내며 재생가능 주파수 60Hz~20000Hz로 폭넓은 음역대를 제공한다.

또한 Armor XL은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금속소재의 프레임에 충격방지를 위한 실리콘처리를 통해 강력한 내구성은 물론 방수/방진레벨 IP66등급을 자랑하여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배터리 용량은 동급최대의 4,400mAh로 최대20시간의 연속재생이 가능하며 일반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Micro USB케이블을 통해 간단히 충전할 수 있다.

또한 또한 NFC태그 기능을 지원하여 스마트폰에서는 NFC 기능 활성화 후 Armor XL과 접촉하면 자동으로 블루투스가 연결되며 음악감상 중 전화가 오면 자동으로 음악이 멈추고 통화가 가능한 핸즈프리를 지원하며 AUX-in 단자를 통해 외부기기와 연결하여 모든 오디오 음향기기의 스피커로 사용가능하다.

크기는 202 X 79 X 68 mm에 무게는 550g이며 색상은 다크그레이, 올리브그린 2종으로 출시되었다.

판매가는 출시기념 10%가 할인된 특가 89,000원이며 이베이 지마켓, 옥션 등과 같은 쇼핑몰에서 출시와 더불어 특가행사 및 사은품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데이비드테크 김진관 대표는 “가성비가 소비트렌드의 핵심 키워드로 자리잡은 시점에 Armor XL은 20-30만원대의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고 말했다.

현재 데이비드테크는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성을 인정받아 서울시 우수기업브랜드인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으로 선정되어 활동하고 있다.

엔보우 Armor-XL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를 통하거나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데이비드테크 개요

데이비드테크는 보조배터리,블루투스,USB메모리 등 모바일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엔보우(enbow)’를 운영하는 디지털기기 제조사이다. 2004년 설립된 데이비드테크는 다년간 노하우와 다수의 관련특허를 보유하여 국내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확보하고 있으며 서울시 우수기업브랜드인 ‘하이서을브랜드’ 기업으로 선정되어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데이비드테크

데이비드테크㈜
마케팅팀
김성택 부장
070-4817-9606
Email 보내기

엔보우 상품 관련 문의
02-701-824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서비스 안내

이 보도자료는 기업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것입니다.
powered bynewswire Logo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