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08 18:00
김봉소 이감국어교육연구소, 한일고에 학교발전기금 기탁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8일 -- 이감국어교육연구소가 7일 충남 공주에 위치한 한일고등학교에 학교발전기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이감국어교육연구소 김봉소 고문은 한일고 이준원 교장, 신인수 교감, 그리고 학부모 대표가 참석한 자리에서 발전기금을 전달하며 학교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해 유익하게 사용되길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발전기금은 한일고 학생들의 교육 환경을 개선하는 데에 쓰일 예정이다.

국어 교육 전문가인 이감국어교육연구소 김봉소 고문은 지난 1월 한일고와 특별한 인연을 맺었다. 학부모회의 요청으로 기숙학교인 한일고에 직접 출강하며 새로운 제자 120여명을 만난 것이다.

김봉소 고문은 “인성이 바르고 학습 이해도가 높은 학생들을 만나 즐기며 강의할 수 있었다. 최상위권 학생들이 모여 있는 만큼 높은 수준의 강의가 이뤄져 기쁘다”며 “좋은 기억을 선물해 준 한일고 학생들의 교육 환경이 개선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원 교장은 “서울에서 공주까지 먼 거리를 오가며 학생들에게 좋은 강의를 해 주신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학교 발전에 더욱 힘쓰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한일고 학생들은 앞으로 수능 시험 때까지 김봉소 고문과 이감국어교육연구소에서 집필한 교재와 모의고사로 수능을 대비하게 된다.

한일고등학교는 지난 4년간 서울대 115명, 연고대 176명, 경찰대와 카이스트에 각각 67명, 60명을 입학시켰으며 수능 및 성취도 평가에서도 매년 1위를 차지하는 명문고로 손꼽힌다.

한편 김봉소 고문은 대치동 유명 강사로 지난해 국내 유일의 수능 국어 학습지(월간 김봉소)를 출시하여 전국 수험생들에게 질 높은 문제를 제공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감국어교육연구소 개요

이감은 2012년 설립된 국어교육 전문 회사이다. 국어교육에 특화된 이감은 월간 학습지, 수능 단행본, 모의고사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고객사로 스카이에듀 등이 있고 기업부설 이감국어교육연구소는 2015년에 미래창조과학부의 국가공인 인증을 받았다. 앞으로 디지털 콘텐츠 말뭉치 등의 분야로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 언론 연락처
  • 이감
    기획팀
    이승호 이사
    02-567-9506
    Email 보내기
이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이감
기획팀
이승호 이사
02-567-9506
Email 보내기

왼쪽부터 한일고 신인수 교감, 학부모회장, 김봉소 고문, 이준원 교장 (사진제공: 이감)
왼쪽부터 한일고 신인수 교감, 학부모회장, 김봉소 고문, 이준원 교장
(사진제공: 이감)
300x263
480x422
2889x253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교육동향/정책  이러닝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