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롯데건설, 고잔 롯데캐슬 골드파크에서 실용과 안전 고려한 주거공간 선보여

2016-03-09 08:57
롯데건설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9일 -- 롯데건설은 새로운 롯데캐슬 BI에 발맞춰 실용성과 안전성을 더한 새로운 주거공간을 고잔 롯데캐슬 골드파크에 선보인다.

먼저 화장대. 고잔 롯데캐슬 골드파크의 거주자는 생활패턴에 맞게 ‘퀵스타일링(Quick-styling)’ 또는 ‘웰스타일링(Well-styling)’의 화장대를 선택할 수 있다.

매일 아침 분주한 맞벌이 부부에게는 풍부한 수납공간을 갖춘 스탠드형의 ‘퀵스타일링(Quick-styling)’ 화장대, 차분하고 꼼꼼한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부부에게 좌식형의 ‘웰스타일링(Well-styling)’ 화장대를 준비했다. 선택형 화장대는 59~84 타입에서 제공한다.

두 번째는 변화된 수납공간. 자녀방과 건너편인 복도 양면에서 사용 가능한 생활 밀착형 수납 공간을 마련했다. 양면에서 활용할 수 있기에 ‘드림퍼니쳐-듀얼’이라고 부른다. 자녀 방에 설치된 와이드 책장 뒷면의 여유 공간을 활용하여 책장 건너편 복도에서 물건을 넣을 수 있도록 설계 됐다.

또한, 와이드 책장 후면의 수납공간은 청소용품 수납 시 도어를 열 때마다 청소기와 다리미판 등이 앞으로 쓰러지는 문제점을 스윙안전고리로 해결했다. 그리고 수납장 안의 다리미 전용 거치대는 높은 선반에 부착하여 어린 자녀의 손에 닿지 않도록 했다. 이 같은 양면 수납 공간은 견본주택 59C타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 번째는 안전을 고려한 설계 일명 ‘드림세이프티박스’. 입주 시 제공 받는 소화기를 현관 신발장 내부의 거치대에 보관할 수 있다. 소화기 보관 장소를 기억하지 못해 큰 사고로 이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으로 기존 입주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결과이다. 이 공간은 앞으로 지어질 롯데캐슬 전 현장에 적용될 예정이다.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이정민 인테리어 팀장은 “신규 BI 적용에 이어 실용성과 안전성을 아우르고 세련된 주거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고잔 롯데캐슬 골드파크는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1동 586번지 일원 고잔 연립1단지를 재건축한다. 지하 3층~지상 29층, 9개 동, 총 1005가구 규모이며 224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견본주택은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24-1번지에서 볼 수 있다.

롯데건설
홍보팀
박영민
02-3480-9107
Email 보내기

고잔 롯데캐슬 골드파크 분양문의
1800-383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