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코리아 Logo
2016-03-09 09:32
베리타스, ‘베리타스 솔루션데이 부산’ 행사 개최
  • 기업이 직면하고 있는 정보관리 과제에 대한 효율적 해결 방안 소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9일 -- 세계적인 정보관리 선도 기업 베리타스코리아(대표 조원영)가 오는 3월 17일(목) 부산 해운대구 파크하얏트호텔에서 경남 지역 고객 대상의 ‘베리타스 솔루션데이 부산(Veritas Solution Day@부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베리타스코리아는 ‘It's Time for Veritas’를 주제로 마련한 이번 고객 대상 세미나를 통해 베리타스의 혁신적인 정보관리 제품과 함께 기업이 직면하고 있는 정보관리 과제들에 대한 효율적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

이번 ‘베리타스 솔루션데이 부산’은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올-인-원(All-In-One) 백업 어플라이언스 ▲비용절감을 위한 고가용성 솔루션 ▲정보 인텔리전스 및 거버넌스 솔루션 등 총 3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먼저, 올-인-원 백업 어플라이언스 세션에서는 통합 백업 어플라이언스를 이용한 백업 구성안과 온-프레미스(on-premise) 및 클라우드 활용 소산 등 효율적인 백업 방안을 사례와 함께 발표한다. 두 번째 고가용성 솔루션 세션에서는 기업의 비용 절감과 성능 향상을 돕는 고가용성 신제품을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정보 인텔리전스 및 거버넌스 솔루션 세션에서는 베리타스의 정보 인텔리전스 및 거버넌스 핵심 솔루션에 대해 설명한다.

조원영 베리타스코리아 대표는 “베리타스가 독립 기업으로 공식 출범함에 따라 백업 및 정보 거버넌스, 스토리지 관리 및 고가용성이 필요한 정보관리 분야에 역량을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올해 부산을 시작으로 지방 로드쇼를 지속적으로 개최함으로써 지역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전국적으로 새로운 베리타스의 인지도를 높임으로써 정보관리 리더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베리타스 솔루션데이 부산’의 참석을 원하면 사전 등록 페이지(http://veritassolution.modoo.at)에서 등록하면 된다.
  • 언론 연락처
  • 베리타스코리아 홍보대행
    KPR
    김근영
    02-3406-2229/2232
    Email 보내기

    추가문의
    02- 562-0133
베리타스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베리타스코리아 홍보대행
KPR
김근영
02-3406-2229/2232
Email 보내기

추가문의
02- 562-0133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보안  소프트웨어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