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영국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섀넌’과 ‘지포’의 콜라보레이션 니트웨어 국내 출시

영국의 떠오르는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섀넌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의 새로운 지평 열어
지포 라이터의 이미지를 재해석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주목

2016-03-09 09:40
지포 제공
  • 크리스토퍼 섀넌과 지포의 콜라보레이션 니트웨어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9일 -- 미국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독창적인 패션을 선보이는 영국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섀넌(Christopher Shannon)과 함께 작업해 주목을 받았던 콜라보레이션 니트웨어가 국내 출시된다.

2016 S/S 런던 패션위크에서 처음 공개됐던 크리스토퍼 섀넌과 지포의 콜라보레이션 니트웨어는 지포 라이터의 이미지를 재해석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여름의 희열’을 테마로 진행된 섀넌의 컬렉션에서 지포 라이터는 여름을 상징하는 아이템으로 활용됐다.

섀넌은 “어렸을 때부터 동경해온 형이 지포 라이터를 지닌 것을 본 이후로 지포는 늘 나에게 친밀한 브랜드였다.” 라고 말하며, “지포 라이터는 많은 젊은 남성들이 휴대폰, 그리고 열쇠와 함께 늘 주머니 속에 갖고 다니는 필수품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남성들이 지포 라이터를 본인과 쉽게 연관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포의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 데이빗 워펠 (David Warfel)은, “크리스토퍼 섀넌과의 콜라보레이션은 여러 면에서 지포와 아주 잘 맞는 조화라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일상생활을 패션에 접목하는 섀넌의 감각은 남성 스타일의 아이콘인 지포와 잘 어울리며, 뿐만 아니라 튼튼한 제품을 만든다는 자부심을 갖고 품질을 평생 보증하는 지포의 철학과 일회용 소비문화를 지양하는 섀넌의 입장과도 잘 맞는다. 크리스토퍼 섀넌의 컬렉션에서 지포 라이터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고 덧붙였다.

크리스토퍼 섀넌과 지포의 콜라보레이션 니트웨어는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편집 매장 ‘Addicted’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34-11 1층)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63만원 이다. (구매 및 문의 02-547-7332)

지포와 관련된 최신 소식과 다양한 정보는 지포의 글로벌 공식 페이스북 또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지포 홍보대행
디브리즈슬램
주현아
02-6250-7027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