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음 Logo
2016-03-09 10:31
희망이음, 속초 소외계층 교육지원 위한 4자간 업무협약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9일 -- 교육나눔기업 희망이음(대표 권재환)이 8일 속초시 지역 내 교육소외계층 지원을 위하여 속초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최무일), 강원도속초양양교육지원청(교육장 김종헌), 속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송만선)과 4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속초시 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희망이음 이용석 이사, 속초시시설관리공단 송만선 이사장, 속초양양교육지원청 김종헌 교육장, 속초시사회복지협의회 허우린 상임부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사회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복지 사회망을 구축하고 이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4개 기관은 지역 내 교육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희망이음 교육콘텐츠 제공, 교육용 컴퓨터 지원, 희망이음밥차 후원, 교육훈련사업, 방과후 아카데미, 청소년 상담복지, 재능나눔 등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상호협력키로 했다.

김종헌 교육장은 “협약 이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성적향상, 인성교육 등이 이뤄져야 할 것”이라며 “뜻을 모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새로운 시작에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희망이음 개요

희망이음은 공정한 교육기회 제공을 통해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교육적 자립을 지원하여 교육 복지를 선도하는 교육나눔기업이다.
  • 언론 연락처
  • 희망이음
    홍보팀
    김아영 팀장
    070-8015-9437
    Email 보내기
희망이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희망이음
홍보팀
김아영 팀장
070-8015-9437
Email 보내기

8일 속초시 청소년수련관에서 실시된 소외계층 교육지원을 위한 4자간 업무협약(희망이음-속초시사회복지협의회-강원도속초양양교육지원청-속초시시설관리공단)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한 모습이다 (사진제공: 희망이음)
8일 속초시 청소년수련관에서 실시된 소외계층 교육지원을 위한 4자간 업무협약(희망이음-속초시사회복지협의회-강원도속초양양교육지원청-속초시시설관리공단)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한 모습이다
(사진제공: 희망이음)
300x199
480x318
690x45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사회  복지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