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Logo
2016-03-09 11:08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청 생산기술국장 간담회 개최
성남--(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9일 -- 이노비즈협회(회장 이규대,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가 8일(화) 오후 경기도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이노비즈협회에서 최철안 중소기업청 생산기술국장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이노비즈기업의 현황 보고 및 이노비즈 경쟁력 강화사업, 휴먼에러예방지원 사업, 이노-마이스터 장학사업 등 중소기업청 주요 사업 등 협회가 추진하는 주요 사업에 대한 방향과 세부적인 추진 계획을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중소기업청 최철안 생산기술국장 등이 협회를 방문했으며 이노비즈협회 이규대 회장, 이상철 상근부회장, 홍창우 전무, 김흥준 상무 등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ASEIC 업무보고도 같이 실시됐다.

최철안 국장은 이날 간담회 자리에서 “중소기업 지원 제도들이 실제 기업들의 기술개발 성과와 경영 전반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해야한다”며 “협회에서도 적극적인 협력을 해주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노비즈협회 이규대 회장은 “올해 펼쳐지는 정부 R&D지원 정책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이노비즈기업들에게 새로운 생명과 도전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글로벌, 중견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우수한 중소기업군인 이노비즈기업에 정부의 다각적인 지원책이 마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개요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즉 이노비즈기업을 회원으로 하는 경제단체이다. 이노비즈(INNOBIZ)란 중소기업기술혁신촉진법에 근거하여 오슬로매뉴얼(OECD에서 개발한 기술혁신 평가 매뉴얼)에 의하여 2단계의 기술성 심사를 통과하여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이노비즈 인증을 받은 혁신기술을 보유한 핵심 기업군이다. 이노비즈협회는 이노비즈 인증 관리기관으로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에 본회를 두고 있으며, 전국 9개 지회(충북, 대전세종충남, 강원, 경남, 대구경북, 부산울산, 전북, 광주전남, 제주)를 운영 중이다.
  • 언론 연락처
  •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대외협력팀
    임현 과장
    031-628-9600
    Email 보내기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대외협력팀
임현 과장
031-628-9600
Email 보내기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청 생산기술국장 간담회를 개최한 모습이다 (사진제공: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청 생산기술국장 간담회를 개최한 모습이다
(사진제공: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300x200
480x319
1800x1198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경제  중소기업/창업  행사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