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비엔터테인먼트 Logo
2016-03-11 09:00
피아니스트 송윤원 독주회, 18일 금호아트홀에서 열려
  • ‘The Romantic Composers Series I Chopin’으로 청중 만나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1일 -- 섬세한 터치와 정통성 있는 해석력이 돋보이는 피아니스트 송윤원이 로맨틱한 봄날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The Romantic Composers Series’로 18일 금호아트홀에서 청중과 만난다.

스타인웨이 아티스트와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 국제 아티스트로 왕성한 연주활동을 보여주는 그녀는 로맨틱 시리즈 첫 번째로 피아노의 낭만시인 쇼팽의 곡을 연주한다.

시의 한 구절을 읊는 듯한 멜로디의 마주르카 작품 17의 4번, 감성이 애절하고 서정의 극치를 보여주는 쇼팽의 녹턴 작품 9의 3번과 55의 1번, 기품과 우아함이 넘치는 판타지 작품49번 그리고 보다 서정적이고 상상력이 넘치는 감수성을 전달하는 소나타 작품 3의 58번을 프로그램에 포함하면서 따뜻하고 애절한 낭만파음악의 진수를 선보인다. 섬세한 음향으로 로맨틱한 음색을 더 부각시켜줄 수 있는 금호아트홀을 독주회 장소로 선택하면서 그녀의 기품 있고 우아한 음색이 청중들의 마음에 봄바람을 더욱 불러일으킬 것이다.

피아니스트 송윤원은 음악가로서의 길을 쉼없이 정진해오고 있으며 국내 전역은 물론 미국, 오스트리아, 중국, 태국 카자흐스탄, 인도네시아 등지에서 활발하고 폭넓은 연주 활동과 교육 활동을 하며 국제적인 아티스트로 입지를 굳혔다.

피아니스트 송윤원의 순수하면서도 거침없이 빛나는 영롱한 피아노 멜로디에 몸을 싣고 함께 낭만주의 시대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떤 경험일지 몹시 기대되는 연주회다.

공연정보
일시 : 2016년 3월 18일 금요일 오후 8시
장소 : 금호아트홀
주최·주관 :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
입장료 : 전석 2만원
문의 :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개요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하는 공연기획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개개인에 맞춘 최고의 음반을 제작하며 정기적인 오디션을 통해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연습실 대여를 통해 최상의 조건에서 공연을 준비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저소득층, 문화소외계층, 다문화가정 등 실질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여러가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문화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의 작은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기획팀
    이화영 실장
    02-522-5973
    Email 보내기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기획팀
이화영 실장
02-522-5973
Email 보내기

피아니스트 송윤원이 ‘Romantic Composers Series I - Chopin’이란 주제로 18일 금호아트홀에서 독주회를 가진다
피아니스트 송윤원이 로맨틱한 봄날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The Romantic Composers Series로 18일 금호아트홀에서 청중과 만난다 (사진제공: 티앤비엔터테인먼트)
피아니스트 송윤원이 로맨틱한 봄날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The Romantic Composers Series로 18일 금호아트홀에서 청중과 만난다
(사진제공: 티앤비엔터테인먼트)
213x300
341x480
1259x177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공연  음악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