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Logo
2016-03-09 17:39
2016년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테마가 있는 문화탐방나들이 실시
  • 순천남산로타리클럽과 함께 떠나는 신나고 행복한 여수 여행
순천--(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9일 --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9일(수) 지역내 장애인, 남산로타리클럽 자원봉사자, 직원 총 30명과 함께 여수 오동도, 유람선관람, 케이블카로 즐거운 문화탐방나들이를 다녀왔다.

이 행사는 사회활동 및 여행기회가 적은 장애인분들에게 바깥 나들이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여가활동에 대한 욕구를 충족, 단체활동을 통해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고 함께하는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순천남산로타리클럽의 지원과 자원봉사 활동 참여를 통해 나들이의 의미를 더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여수 10경 중 하나인 오동도를 방문하여 봄이 다가오는 기분을 만끽하였으며, 오동도 유람선을 통해 아름다운 오동도 아름다운 풍경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었다. 또한 여수의 맛을 느끼기 위해 대표음식인 간장게장을 시작으로 오후 일정이 진행되었다. 여수의 최고의 전경을 자랑하는 돌산대교 돌산공원과 자산공원을 연결하는 케이블카는 나들이에 참여한 장애인분들의 최고 인기 코스였다. 행사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너무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이였으며, 다음기회가 된다면 다시한번 참여를 하고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본 행사를 주최한 정한나 관장은 “2016년 테마가 있는 문화탐방나들이에 지원해주신 남산로타리클럽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복지관에서 장애인들이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노력을 함께 하고 싶다. 지역주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격려를 통해 더욱더 노력하는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신뢰로 희망을. 사랑으로 감동을. 살맛나는 복지세상!’을 만들기 위한 사명 아래,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과 인권신장, 사회적 통합을 위해 열린 복지 서비스, 찾아 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해왔다. 지난 10년간의 노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급변하는 환경변화의 물결 중심에 서서 순천시에 거주하는 모든 장애인들에게 개별적 사례관리를 통한 생애 주기별 맞춤서비스와 전문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여 장애인이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당당하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변화될 수 있도록 기여하고자 한다. 비록 우리의 갈 길은 멀고 험할지라도 장애인들이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여 당당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보면서 우리는 기쁨과 보람을 느끼며 이 사회의 작은 희망을 발견한다. 모든 장애인의 의견을 항상 경청하면서 끊임없는 만족과 감동을 연출하여 나날이 발전하는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 언론 연락처
  •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업부장
    주진영
    061-755-4450
    Email 보내기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업부장
주진영
061-755-4450
Email 보내기

여수항 경치노래비앞에서 행사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여수항 경치노래비앞에서 행사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300x225
480x360
1440x108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사회  장애인  행사  광주/전남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