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빅커피 Logo
2016-03-10 08:09
프리미엄 빅사이즈 커피 전문점 ‘소빅 커피’, 틈새 창업시장 공략
  • 가맹점을 위한 최저 수익 책임 보상제, 경영악화 책임보상제로 무장한 실속형 창업 아이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0일 -- 프리미엄 빅사이즈 커피전문점 소빅커피(SOBIG COFFEE)가 생활 밀착형 창업아이템인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식빵전문점으로 틈새 창업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런칭해 실속 있고 안정적인 창업을 바라는 많은 예비 창업주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소빅커피는 넘쳐나는 커피 매장들과 우후죽순 생겨나는 저가커피 브랜드들의 창업 시 비용대비 수익성 저하, 부동산 비용대비 임대료 비용 상승 등의 많은 약점이 노출되어 투입된 노력 대비 성과가 열악한 매장이 다반사라고 밝혔다.

이에 소빅커피는 가맹점과의 상생전략의 일환으로 식빵 등 먹거리를 동반한 주거지역 출점,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의 샵인샵 출점 등의 전략으로 가맹점주의 창업비용을 최소화 하여 안정적인 수익창출에 역점을 두고 있다.

소빅커피의 가장 큰 경쟁력은 가맹점주와의 상생 프로그램에 있다.

가맹점의 매출이 기준 이하로 떨어질 때 본사에서 기준수익을 메꾸어주는 최저수익 보상제,장기간 매출부진 및 수익이 떨어질 때

매장의 인수 및 폐점을 책임져 주는 경영악화 책임보상제 등의 실행으로 가맹에서 부터 폐점까지 책임을 다하는 이상적인 가맹사업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가맹점 모집에만 급급한 여타 프랜차이즈 본사와는 확연히 다른 마인드로 가맹점과의 상호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권장할 만한 시스템으로 보이며 가맹본사에 대한 불신을 가진 많은 예비 창업주들에게 신선한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보이며 롱런 하는 체인 본사의 기반이 구축된 것으로 보인다.

또한 소빅커피는 예비 창업주의 적성이나 예산을 고려하여 다양한 창업유형을 제시하고 있다.

빅사이즈 커피의 일반적인 트랜드인 테이크아웃 매장(26m2 기준 3,850만원)과 좌석을 겸비한 일반 매장형,직접 빵을 구어 판매할 수 있는 베이커리 매장형,식빵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 등의 창업유형으로 예비 창업주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소빅커피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빅커피 개요

SOBIGCOFFEE는 ‘작은 본사 큰 가맹점’이라는 슬로건으로 가맹점을 최우선으로 하며 커피 고객님들의 시대적 요구를 수용하여 ‘It’s so delicious. It’s so big, It’s so reasonable’이라는 슬로건으로 고객님들의 합리적인 커피/음료 소비 트랜드에 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커피문화의 다양화를 지향하여 테이크아웃 전문점,전문화된 식빵전문점,베이커리 카페 등의 다양한 매장 형태의 가맹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소빅커피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SOBIGCOFFEE
기획실
김흥수
1661-4446
Email 보내기

소빅커피 전경 (사진제공: 소빅커피)
소빅커피 전경
(사진제공: 소빅커피)
300x200
480x320
601x401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프랜차이즈  신상품  부산/울산/경남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