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베네피트, 글로벌 베스트셀러 ‘더 포어페셔널 밸류 사이즈’ 출시

더 포어페셔널 밸류 사이즈, 정품대비 용량 2배 늘리고 가격은 34% 할인
모공과 잔선 메워 매끄러운 도자기 피부 연출해주는 모공 프라이머
30초에 1개 꼴로 판매되는 전 세계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2016-03-10 09:41 |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밸류 사이즈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0일 --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11일 글로벌 베스트셀러 ‘더 포어페셔널 밸류 사이즈’를 출시하고 한정 판매한다.

더 포어페셔널은 모공과 피부의 잔선을 메워주는 프라이머로 피부의 불필요한 유분을 잡아주고 얇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다음 단계의 메이크업 제품이 밀착되도록 도와준다. 2010년 출시된 더 포어페셔널은 전 세계에서 30초에서 1개씩 판매되는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베네피트 대표 제품이다.

기존 제품에서 2배 늘어난 용량으로 출시되는 더 포어페셔널 밸류 사이즈는 정품 대비 3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베네피트 마케팅팀 안정은 부장은 “더 포어페셔널을 꾸준히 사랑해주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밸류 사이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2배 커진 용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 포어페셔널 밸류 사이즈는 11일부터 베네피트 전국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코리아 홈페이지와 고객 상담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출처: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