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토케 코리아, 레이싱 테마 스타일의 ‘스쿠트 스타일 키트’ 출시

유럽 전통 레이싱 경기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한정판으로 강렬한 색감 강조
유모차 후드, 시트 커버, 쇼핑백으로 구성으로 레드, 옐로우, 그린, 블루 총 4개 컬러 출시

2016-03-10 09:39
스토케코리아 제공
  • 스토케 코리아가 스마트한 도시형 유모차 스토케 스쿠트의 전용 액세서리 스쿠트 레이싱 스타일 키트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0일 --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 코리아가 스마트한 도시형 유모차 스토케 스쿠트(Stokke™ Scoot™)의 전용 액세서리 ‘스쿠트 레이싱 스타일 키트’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스쿠트 스타일 키트는 유모차 후드와 시트 커버, 쇼핑백으로 구성된 스쿠트 전용 액세서리로 개성 있는 유모차 스타일 연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아이템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쿠트 레이싱 스타일 키트’는 유럽 전통 레이싱 경기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한정판으로, 후드 부분과 쇼핑백에 레이싱 테마를 적용해 역동적이고 강렬한 색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유럽 레이싱 카의 빈티지 색상에서 영감을 받아 레드, 옐로우, 그린, 블루 총 4개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체크무늬 경주용 깃발 패턴이 키트 전반에 입혀져 활동성 및 레이싱 특유의 프리미엄 감성을 전달한다. 또한 모터 스포츠 좌석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시트 커버는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소재는 물론, 원활한 통풍기능이 아이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해준다. 기존에 선보인 슬레이트 블루, 블랙, 블랙 멜란지 등 스쿠트 전 색상에 호환 가능하며 패션, 개성을 중시하는 엄마, 아빠 모두 활동적이고 감각적인 연출을 할 수 있다.

스토케 코리아 변지환 대표이사는 “스쿠트 레이싱 스타일 키트는 강렬한 색감과 역동적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으로 스타일을 중시하는 엄마, 아빠의 봄 나들이 필수품“이라며 “한정판으로 출시돼 소장가치가 더 높은 만큼 차별화된 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스토케 스쿠트는 시트 분리가 필요하지 않은 일체형 접기와 조절 가능한 등받이의 양대면 시트가 특징인 스마트한 도시형 유모차로 신생아부터 15kg까지 사용 가능하다.

‘스쿠트 레이싱 스타일 키트’ 4종은 모두 스토케 공식 판매처에서 구입 가능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스토케 스쿠트 89만 원, 전용 스타일 키트 14만9천 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stokke.com

스토케코리아 홍보대행
KPR
박나리
02-3406-2187
Email 보내기

제품문의
1544-834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