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티엄 Logo
2016-03-10 10:34
‘월드 고메 샐러드 페스티벌’ 그랜드 오스티엄 웨딩 다이닝 론칭
  •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고품격 ‘월드 고메 샐러드 페스티벌’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0일 -- 인천 남동구 문학경기장에 위치한 그랜드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이 2016년 봄, ‘웨딩 다이닝’ 푸드 프로그램 론칭을 통해 차별화된 웨딩 서비스를 선보인다.

‘웨딩 다이닝’은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이 개발한 신개념 웨딩 푸드 프로그램으로 경건하고 아름다운 웨딩과 깔끔하고 정갈한 다이닝 콘셉트를 말한다.

그랜드 오스티엄은 ‘월드 고메 샐러드 페스티벌(World Gourmet Salad Festival)' 콘셉트를 도입하여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신선하고 색다른 맛의 프리미엄 샐러드 메뉴를 선보인다.

◇고품격 맛의 향연, ‘월드 고메 샐러드 페스티벌'

대부분의 예비부부가 웨딩홀 선택에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는 것은 ‘음식’이다. 그랜드 오스티엄은 보다 높은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하여 웨딩 음식에서 프리미엄급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웨딩 다이닝을 기획하였다.

먼저 그랜드 오스티엄이 직접 개발한 ‘애플처트니 &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죽기 전에 먹어야 할 음식 재료’로 뽑힌 ‘망코처트니’를 오스파(OSFA) 조리 연구소의 노하우로 ‘애플처트니’로 재탄생시켰으며 정성으로 만든 ‘수제 리코타 치즈’를 곁들인 색다른 샐러드이다.

이를 비롯하여 루꼴라, 계절과일 등 건강에 좋은 식재료를 엄선하여 구성한 ‘후르츠 살라미 샐러드’,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탄생한 태국 대표 샐러드 ‘얌운센’, 프로방스를 연상케 하는 '살몬 타페나드‘로 메뉴를 구성하였다.

그랜드 오스티엄 박재홍 조리장은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품격 있는 인천 웨딩홀 그랜드 오스티엄에 걸맞은 고품격 메뉴로 구성하였다”며 “월드 고메 샐러드 페스티벌은 뷔페 메뉴를 재해석한 차별화된 메뉴를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입안 가득 봄의 향기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웨딩 다이닝 출시 기념 이벤트 펼쳐

그랜드 오스티엄은 이번 웨딩 다이닝 출시를 기념하여 ‘선택 2016 그랜드 오스티엄’ 이벤트를 펼친다. 인천 웨딩홀을 대표하여 그랜드 오스티엄 후보들이 공약하는 다채로운 혜택이 눈여겨볼 만하다.

먼저 기호 1번 ‘새푸드당’은 ‘음식은 그랜드’라는 슬로건 아래 행사 100일 전 고객에게 식사 가격을 할인한다. 기호 2번 ‘더할인해준당’은 ‘고객이 먼저다’라는 슬로건으로 결혼 100일 전 고객에게 스드메 패키지 최대 50만 원 할인 또는 대관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기호 3번 ‘가족의당’은 돌상 패키지 최대 50만 원 할인, 식사 가격 할인, 칠순잔치 상차림 무료 제공, 현수막 무료 제작 서비스 등 푸짐한 혜택을 선착순 100팀에게 선사한다.

앞서 오스티엄은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역삼웨딩홀), 퀸즈 오스티엘(마포웨딩홀), 제이 오스티엘(영등포웨딩홀)에서 ‘여왕의 식탁’, ‘홍콩의 밤’ 등 다양한 콘셉트로 웨딩 다이닝 프로그램의 뷔페 아카이브 메뉴를 개발하였으며 2016년 그랜드 오스티엄(인천예식장)을 필두로 하우스 본 오스티엄(신사동웨딩홀), 키즈 파티 브랜드 벨라오스틴 광명(광명돌잔치), 벨라오스틴 인천(인천돌잔치), 벨라오스틴 신촌(강서구돌잔치), 벨라오스틴 구로(영등포돌잔치) 등 전 지점에 웨딩 다이닝 프로그램 출시를 확장할 예정이다.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 언론 연락처
  • (주)오스티엄
    경영전략지원센터
    정은모 대리
    02-518-7031
    Email 보내기
오스티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주)오스티엄
경영전략지원센터
정은모 대리
02-518-7031
Email 보내기

인천 남동구 문학경기장에 위치한 그랜드 오스티엄이 2016년 봄, 웨딩 다이닝 푸드 프로그램 론칭을 통해 차별화 된 웨딩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제공: 오스티엄)
인천 남동구 문학경기장에 위치한 그랜드 오스티엄이 2016년 봄, 웨딩 다이닝 푸드 프로그램 론칭을 통해 차별화 된 웨딩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제공: 오스티엄)
300x300
480x480
952x952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외식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