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Logo
2016-03-10 10:50
다우기술, ‘다우파트너라운지’ 런칭
  • 성공적인 파트너 비즈니스를 위한 다우오피스, 테라스메일 세일즈 파트너 포탈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0일 --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이 자사의 핵심 솔루션인 다우오피스와 테라스메일의 파트너 네트워크 ‘다우파트너라운지’를 7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다우오피스와 테라스메일은 다양한 파트너사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아 왔다. 다우기술은 파트너사들과의 상호협력을 위해 다양한 자료 및 교육을 제공하고자 차별화된 파트너 네트워크 창구를 오픈했다.

‘다우파트너라운지’에 등록한 파트너들은 제품 이해 단계부터 세일즈 진행 시 필요한 컨텐츠 및 교육 등 보다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지원을 받게 된다.

영업 기회에 등록된 고객사의 경우, 다우기술 내 다우오피스 및 테라스메일 연관 부서를 통해 세일즈 진행 시 관련 요청사항에 대해 신속히 응대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사 요구사항에 적합한 제안을 위해 파트너 영업 시 각종 제안서 및 프리세일즈, 컨설팅 요청에 대한 지원도 받을 수 있다.

다우기술은 ‘다우파트너라운지’를 통해 최신 컨텐츠 및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세일즈 능력을 강화시키고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파트너사의 수익이 증진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처럼 차별화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다우파트너라운지’는 관련 링크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파트너라운지에 가입하는 선착순 100분에게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제공하는 런칭 기념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 언론 연락처
  • 다우기술
    마케팅팀
    심새롬
    070-8707-1048
    Email 보내기
다우기술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다우기술
마케팅팀
심새롬
070-8707-1048
Email 보내기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다우기술이 다우파트너라운지를 런칭한다 (사진제공: 다우기술)
다우기술이 다우파트너라운지를 런칭한다
(사진제공: 다우기술)
300x141
480x225
1241x582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소프트웨어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