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니뽕내뽕, ‘카카오톡 선물하기’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당일 완판

출처: 즐거운
2016-03-11 07:00
  • 니뽕내뽕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해 당일 완판을 기록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1일 -- 퓨전 짬뽕 외식 전문 브랜드 ‘니뽕내뽕’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진행 중인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에서 큰 인기를 끌어 화제다.

‘니뽕내뽕’은 7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한가지 상품을 할인하여 판매하는 ‘금주의 특가’ 프로모션을 론칭하여 순식간에 완판되었다. 화이트데이(3월 14일)를 맞아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크뽕’(우유와 크림소스가 어우러져 고소하고 느끼하지 않은 유럽풍스타일의 제품)을 반값에 제공하는 파격적인 할인이 완판 이유로 꼽히고 있다.

너랑 나랑 먹는 짬뽕이라는 뜻의 ‘니뽕내뽕’은 전 세계의 사람들이 즐겨먹는 기존 면 요리의 이미지와 편견을 깨고, 항상 새로운 트렌드와 향상된 메뉴를 선보이는 퓨전 짬뽕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최근 스마트폰을 이용한 상품 구매가 늘어나는 트렌드에 따라 좀 더 편안하고 쉽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모바일 쿠폰 전문 업체 ‘주식회사 즐거운’(대표 임관웅)과 손잡고 모바일 쿠폰 서비스를 론칭하였으며, 지난 2015년 7월 24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외식/뷔페/프랜차이즈’ 카테고리에서 판매하고 있다.

즐거운 개요

즐거운은 모바일 쿠폰 전문 기업으로 2011년 2월에 설립되어 만 5년 넘게 모바일 쿠폰 사업만을 하고 있는 회사이다. 삼성생명 외 다수의 기업을 대상으로 모바일 쿠폰 B2B 서비스 공급, 티켓몬스터 기프트샵 운영, 캐시비 쿠폰몰 운영 등 B2C 쿠폰몰 구축 및 서비스, 이마트, 홈플러스, 슈마커 등의 80여개 브랜드에 대해 카카오톡 입점을 통한 판매 등 모바일 쿠폰 관련된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다. 2016년 현재 GS25, 이마트, 홈플러스 등 120여개 브랜드를 직접 제휴 해서 모바일 쿠폰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전문 모바일 쿠폰 업체다.

언론 연락처

즐거운
조영희
02-542-0077
070-7525-521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