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컴스코리아 Logo
2016-03-11 10:00
핀테크코리아, 한국 첫 핀테크 매거진 THE fintech 발간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1일 -- 금융과 정보기술을 결합해 혁신적인 서비스를 창출해 나가는 핀테크(Fintech) 분야에 초점을 맞춘 매거진이 국내에서 처음 발간됐다.

국내 첫 핀테크 매거진인 ’THE fintech’는 시선을 국내에만 국한하지 않고, 아시아 전역을 대상으로 한 범아시아(Pan Asia) 매거진을 지향하고 있다. 또한 한글 버전과 영문 버전을 교차 발간해 글로벌 독자들에게도 양질의 정보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THE fintech 3월호에는 최근 스페인에서 개최된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16) 행사에서 포착된 다양한 핀테크 분야의 소식을 담았으며, 답보 상태에 머물고 있는 한국의 부진한 핀테크 산업과 달리 새로운 각오로 핀테크 시장의 기회를 노리는 일본의 움직임을 특집으로 실었다.

이외에 국내 핀테크 분야 전문가들은 물론 중국과 싱가포르 등 해외 전문가들의 기고를 통해 각 분야별 시장 및 기술 흐름도 짚었다.

THE fintech 매거진은 핀테크코리아에서 발간하는 ‘위클리 핀테크 트렌드 리포트(Weekly Fintech Trend Report)’ 독자들에게 제공된다. 또한 핀테크코리아가 개최하는 다양한 핀테크 행사에서 무상으로 배포된다.

THE fintech 매거진 3월호는 3월 24일 개최되는 ‘도입과 활용을 위한 블록체인 컨퍼런스’ 행사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행사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텔레컴스코리아 개요

텔레컴스코리아는 역동적인 한국의 휴대폰 이동통신 브로드밴드 서비스 등에 초점을 맞춘 영문 온라인미디어로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을 대상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텔레컴스코리아
    이성주 팀장
    070-7566-8190
    Email 보내기
텔레컴스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텔레컴스코리아
이성주 팀장
070-7566-8190
Email 보내기

한국 첫 핀테크 매거진 THE fintech (사진제공: 텔레컴스코리아)
한국 첫 핀테크 매거진 THE fintech
(사진제공: 텔레컴스코리아)
220x300
352x480
800x1091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모바일  문화/연예  학술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