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11 08:40
스파이더 소속 스키 선수들, 대한민국 스키계 뒤흔들어
  • 남자부 우승 김준형 선수, 여자부 우승은 민애린 선수가 차지…3위를 기록한 김선주 선수 모두 스파이더 소속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1일 -- 한국 최고의 스키어들이 한 자리에 모인 2016년 제32회 전국 스키 기술선수권 대회가 지난 4일,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막을 내렸다.

남자부 우승 김준형 선수, 여자부 우승은 민애린 선수가 차지하였으며, 3위를 기록한 김선주 선수 모두 스파이더 소속으로, 이번 대회는 스파이더 데몬의 활약이 특히 두드러진 대회였다.

참가 선수들을 3월3일부터 이틀간 숏턴,롱턴,모글,대회전 등 6가지 종목으로 기량을 평가받았다.

김준형 선수는 동일대회 4회 우승, 민애린 선수 역시 5회 우승으로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키어 임을 증명하였다. 특히 김준형 선수는 작년에 이어 2연패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최근 스파이더 소속 선수들의 활약이 눈부시다. 부상 이후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며 이번 시즌 Far East Cup 5회 우승을 달성한 정동현 선수를 비롯하여, 김정훈 선수 역시 스파이더배 기술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하며 이번 시즌 스파이더 선수들의 우승 돌풍을 앞서 예고 한 바 있다. 2015/2016 우승 퍼레이드를 이어간 스파이더 선수들의 다음 시즌 활약이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스파이더 홍보대행
    키위피알
    안은주 과장
    02-855-5115
    Email 보내기
스파이더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스파이더 홍보대행
키위피알
안은주 과장
02-855-5115
Email 보내기

전국 스키 기술선수권 대회에서 여자부 우승은 스파이더 소속의 민애린 선수가 차지했다 (사진제공: 스파이더)
전국 스키 기술선수권 대회에서 여자부 우승은 스파이더 소속의 민애린 선수가 차지했다
(사진제공: 스파이더)
300x200
480x319
3500x2329
  • 전국 스키 기술선수권 대회에서 여자부 우승은 스파이더 소속의 민애린 선수가 차지했다 (사진제공: 스파이더)
  • 전국 스키 기술선수권 대회에서 남자부 우승은 스파이더 소속의 김준형 선수가 차지했다 (사진제공: 스파이더)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아웃도어  스포츠  동계 스포츠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