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퓨어힐스, 용암송이 라인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퓨어힐스, 용암송이 라인 iF 디자인 어워드 2016 수상
2014 굿디자인 어워드 최우수상에 이은 쾌거

출처: 아미코스메틱
2016-03-11 10:23
  • 아미코스메틱의 자연의 힘을 가득 담은 착한 브랜드 퓨어힐스가 용암송이 라인 4종의 제품으로 iF 디자인 어워드 2016을 수상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1일 -- 아미코스메틱의 자연의 힘을 가득 담은 착한 브랜드 퓨어힐스가 용암송이 라인 4종의 제품으로 ‘iF 디자인 어워드 2016’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국제포럼디자인에서 주관하고 있으며, 독일 레드닷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히고 있다.

금번 수상한 퓨어힐스 용암송이 라인은 청정 제주의 용암송이로 모공, 과잉 피지, 블랙헤드를 해결해주는 모공 라인으로 용암송이를 직접 손으로 만지는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무광코팅 촉각을 함께 고려하였으며 제품의 컨셉인 용암송이를 잘 녹여낸 디자인으로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의 쾌거를 안았다.

퓨어힐스는 용암송이 라인으로 2014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 좋은 제품력과 더불어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이목을 받고 있다.

한편 이번 해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퓨어힐스의 제주 용암송이 라인은 퓨어힐스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2006년에 설립된 화장품회사이다. 식품성 재료를 이용한 특허 과학과 전문 임상 기기를 이용한 스킨 케어의 효과를 통해 기능성 스킨 케어, 내추럴 스킨 케어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마주현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