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Logo
2016-03-11 11:00
이글루시큐리티, 캄보디아 해외 봉사 실시
  • 이글루시큐리티, 3월 7일부터 10일까지 자사 대표 연례 사회공헌활동인 캄보디아 해외 봉사 진행
    ‘아이들의 꿈을 보호하자’는 주제로 유아 놀이공간 개선, 임직원의 재능 기부도 함께 진행
    선도 보안 기업으로서 문화교육에서 소외되어 있는 유소년 교육 기회 확대에 앞장설 것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1일 -- 차세대 통합보안관리 선도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는 3월 7일부터 10일까지 켑 안통소르 마을에 위치한 어린이 교육 기관인 ‘아워스쿨’에서 자사 대표 연례 사회공헌활동인 캄보디아 해외 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2013년 시작해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이번 봉사활동에서는 매해 연말 개최되는 ‘이글루 하트모아(Heartmore)’ 행사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이글루시큐리티 임직원 5명이 참여하여 유아 놀이공간 개선 활동과 재능 기부 교육을 시행했다.

‘아이들의 꿈을 보호하자’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방문에서는 이글루시큐리티 임직원 및 아워스쿨 선생님들이 유아용 매트, 블록, 볼 풀 등을 활용해 아워스쿨 내 유아 놀이공간을 보다 쾌적하게 개선하는 활동이 진행되었다. 딱딱한 바닥, 뾰족한 모서리 등 위험 요소가 많았던 놀이공간이 아이들의 동심을 담은 안전한 공간으로 재탄생 됨에 따라, 아이들의 사고를 예방하고 정서적인 안정감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더불어, 수학, 미술, 체육 등 다방면에 걸친 이글루시큐리티 임직원들의 재능 기부를 통해, 문화 체험 및 정규 교육에서 소외되어 있는 아이들의 교육 기회를 확대하고 교육에 대한 흥미를 높일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되었다. 아이들 학습 수준에 맞춰 이용 가능한 교육용 애플리케이션과 온라인 강좌를 적극 활용하고 칼라 점토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만드는 등 현재 아워스쿨에서 시행하는 교육 커리큘럼을 한층 발전시키는 데 중점을 두었다.

한편, ‘이글루 하트모아’는 ‘아워스쿨 해외 봉사’ 참가자 선발을 위해 모든 이글루시큐리티 임직원을 대상으로 매년 말에 개최되는 행사로, 임직원 대표가 참여한 여러 경기의 승패를 사전에 가장 정확히 예측한 임직원 5명에게 아워스쿨 봉사활동 참여의 기회를 부여한다. 이번 ‘이글루 하트모아’ 행사에서는 림보 게임, 동전 축구, 쌀보리 게임, 허벅지 씨름 등을 포함한 7개의 흥미진진한 경기가 치러졌다.

2013년부터 문화교육에서 소외되어 있는 캄보디아 유소년 교육에 초점을 맞춰 온 이글루시큐리티는 임직원의 지식과 경험에 기반하여 아이들 눈 높이에 맞춘 교육을 제공하고, ‘아워스쿨’ 후추농장 운영에 필요한 소정의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캄보디아 아이들이 경제적, 사회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여 왔다.

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대표는 “이글루시큐리티가 도움이 필요한 유소년들을 위해 진행해 온 캄보디아 해외 봉사 활동이 아이들의 꿈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초석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앞으로도 교육 기회를 확대하고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함으로써, 선진 보안 기업이 갖춰야 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주)이글루시큐리티
    경영지원본부 마케팅팀
    이선우
    02-3404-8659
    Email 보내기
이글루시큐리티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주)이글루시큐리티
경영지원본부 마케팅팀
이선우
02-3404-8659
Email 보내기

이글루시큐리티 임직원들이 캄보디아 아워스쿨 놀이방에서 아이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이글루시큐리티)
이글루시큐리티 임직원들이 캄보디아 아워스쿨 놀이방에서 아이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이글루시큐리티)
300x173
480x277
2533x1461
  • 이글루시큐리티 임직원들이 캄보디아 아워스쿨 놀이방에서 아이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이글루시큐리티)
  • 이글루시큐리티 임직원들이 수업에 참여한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이글루시큐리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보안  사회  자선사업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