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JAL, 2016년 달력 자선 판매 기부금과 직원들의 성금을 모아 복지시설에 전달

2016-03-11 11:26
일본항공 한국지점 제공
  • 기부금 전달 후 기념사진 촬영한 모습이다 오니시 마사루 일본항공 회장(우측 네 번째)

  • 기념식수 행사 모습이다 오니시 마사루 일본항공 회장(우측 두 번째)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1일 -- 일본항공(JAL)의 오니시 마사루 회장과 히메지 타카히로 한국지점장을 비롯하여 임직원 9명은 전남 목포시에 있는 아동복지시설인 ‘공생원’을 방문하여 기부금을 전달하였다.

일본항공 회장이 ‘공생원’을 방문한 것은 1971년 ‘JAL하우스’를 기증하면서 후원이 시작된 이후 45년 만이다.

오니시 회장은 환영 행사에서 “45년간 계속되어 온 일본항공과 공생원의 인연이 계속될 수 있도록 애써준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나아가 한일 양국 간의 관계에도 좋은 영향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환영 행사 뒤에는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식수를 실시하였으며 ‘JAL하우스’를 비롯한 공생원의 각종 시설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일본항공은 매년 달력 자선판매를 통한 기부금과 회사, 임직원의 성금을 모아 사회복지 시설에 기부하는 사회공헌사업을 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서울시 강동구 소재 ‘주몽재활원’, 경기도 가평군 소재의 ‘가난한 마음의 집’과 인천시 강화군의 ‘우리마을’ 등을 방문하여 성금을 전달하였다.

앞으로도 일본항공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사회 참여 활동을 계속해 나가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kr.jal.com

일본항공
영업부 PR/홍보팀
유성린 대리
02-3788-5745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